금수랑입니다. 저는 레인저고

상황은 제가 무역을 하던중에 긴잎초소 쪽에서 마차가 낀 상태로 외눈박이 공격을 받는 찰나에 한마리 잡고 가자 하는 식으로 마차에서 내려서 외눈박이를 잡고 있었구요. 니즈마는 옆에서 한마리 거의 다 잡아가고 있는 중이었나 봅니다. 

길바 한두방 치니까 제쪽으로 와서 멀뚱히 보더군요.

 그러더니 갑자기 저한테 어글이 와있는 외눈박이를 백어택으로 붕격 기관총을 쏴서 녹이기 시작하더라구여. 그래서 제가 첫번째 가라고 첫번째 경고를 했는데도 들은체 만체 하길래 몇번 더 말한다음에 피빕을 켜서 쫓아내려고 했습니다만, 몇대 쳐서 보낼려고 했더니 기어코 물약빨면서 잡더군요.

 저도 좀 상황이 상황인지라 약이 좀 오르고 했고, 길드장인 사람이 스틸하는 거 보니까 영 물도 안좋은곳인가 해서 아예 죽여버릴 생각으로 딜을 넣으니 전진기 버그로 트렌트로 도망가더군요. 단명캔 약 5방 넣었는데 넉백 제로였습니다.. 하.. 렝거 - -.. 어쨌든 안전지대에서 좀 따지니까. 헛소리를 하는 겁니다. 제가 버그를 쓴다느니 핵을 쓴다느니, 하길래 좀 들어봤더니 제가 마차를 탄채로 싸우더란 겁니다. 이해 갔죠. 사실 저도 몇번 본적있습니다. 탑승물 탄채로 공격하는 사람들 봤습니다. 솔직히 이득 없죠. 그냥 안탄것처럼 싸우는 것뿐이고 전 이게 버그면서도 의도치 않은 렉 현상이라는거 알기 때문에 너가 렉걸린거다, 라고 말 하고는 다시 밖으로 나가는데 역으로 피케이 하더군요. 트렌트 바로 앞이라서 금방 피신해서 죽지는 않겠지만, 일단 신고는 해야되겠다 하고 글 올립니다. 

 스샷을 몇장 찍어놓기는 했는데 이미지 첨부는 2레벨 이상이라 못올리네요. 일단은 스샷 보관하고 있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