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스킬을 사용해서 실전 사냥에 적용하는 모습
사냥하는 영상을 실제로 찍어서 올린 것

잔렉과 위치렉 때문에 영상에선 조금 느리게 나오지만 영상녹화 안하고 사냥할때는 이것보다 더 빠름



강의 3편에 걸쳐서

화면각 맞춰라,스킬 쿨타임 도는거 굳이 왜쓰냐,
금수랑 스킬들 피격판정범위가 다 다르다.
마나가 사냥할때 왜 모자라냐.-> 이건 정말 이해안됨.





검은사막에 현재 존재하는 몰이법들에 대해서
장단점 설명




C자형 - 몹들이 달려오는 도중에 딜러가 딜을 퍼붓는 방식. 대부분의 현재 위자치가 여기에 해당된다.
과거 바깃레인져,마상사자후
장점
-몹이 죽기만한다면 매우 빠른 사냥속도 (몰이의 이상향)

단점
-매우 높은 공격력 또는 많은 범위기가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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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자형 - 일부 소서러와 레인져들이 사용하는 방식. C자형과 1점형의 융합.
   1점 부분을 빠르게 잡은후, 다가오는 몹들까지 마무리하는 방식
 -기형적인 스킬 피격범위의 활용에 유리 (심판,유린, 초바모, 바의,월광만월,채찍 등)
 
- 금수랑의 경우 최대어글이 넘는 곳에서 활용하기 좋음.
전방가드,슈퍼아머 몬공버프,백어택을 유지하기 쉬움. 순서대로 몹이 달려옴, 영상참조.

단점
-조금 높은 공격력이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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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점형 -대중적인 몰이방식, 몹들의 이동속도와 어그로 속도에 따라 사냥속도가 달라짐
 -현재 금수랑이 강한 사냥터가 정해져있는 이유 (8~14마리몹, 빠른 어그로)
 -스킬 피격 범위에 상관없이 딜을 넣을 수 있다. (몰아넣고 월광 만월을 꽂으면 앵간하면 맞음)



장점
-사냥난이도가 쉬움.
-피관리, 백어택이 쉬움.
-루트에 따라서 사냥속도가 천차만별

단점
-몹이 지나치게 많이 몰리고 두꺼운 경우,스킬을 때려도 모든 몹이 맞지 않는 상황이 발생
-> 모으는데 시간 소요-> 잡는데 시간소요-> 마무리 3~4마리 시간소요
-최대어그로가 넘는경우 잡은곳에서 한번 더 잡아야할 상황이 발생.
-루트를 모르면 사냥속도가 심각하게 떨어짐

ex) 몹 19마리가 있는곳 중앙에서 14마리 몰아서 기다림.
->10마리 스킬 한콤으로 잡음
->남은 4마리 30%, 풀피인 5마리가 뛰어옴
->남은 4마리 컷, 풀피인 5마리 50%



2점형(다점형) 금수랑 불가능
등대를 활용한 위자치들의 사냥법, 대부분의 파티사냥이 다점형 몰이를 사용한다.
몹들이 2부분으로 나뉘어져 몰려있지만, 어그로를 유지하고있기 때문에 모든몹이 다 때려진다.
범위기가 많은 경우에 유리.














아래는 실제 사냥 영상(강의없음)
영상 찍는게 끊겨서 자꾸 허공에 칼질함ㅠㅠ






금수랑 강의 

기본편
http://www.inven.co.kr/board/black/4167/28504?name=nicname&keyword=%EA%B5%AC%EC%95%84%EB%A5%B4

http://www.inven.co.kr/board/black/4167/28490?name=nicname&keyword=%EA%B5%AC%EC%95%84%EB%A5%B4

http://www.inven.co.kr/board/black/4167/28643?name=nicname&keyword=%EA%B5%AC%EC%95%84%EB%A5%B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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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http://www.inven.co.kr/board/black/4167/30145?name=nicname&keyword=%EA%B5%AC%EC%95%84%EB%A5%B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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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스킬가이드 + DPS
http://www.inven.co.kr/board/black/4167/33759?name=nicname&keyword=%EA%B5%AC%EC%95%84%EB%A5%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