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필수로 해주면 좋겠다는 개선안

1. 강: 스며드는 어둠에 전방가드 추가

전승의 경우 너무 스탠딩 근접 딜링인데 사냥에서 마저 방어력이 낮은 다크나이트 특성상 한방사냥이 아니면
몹 사냥이 어려운데 비교적 자주 사용하는 스며드는 어둠에 전방가드를 추가해주면 어느정도 보완이 된다고 생각함

2. 카마실비아 참의 활용도 재고찰

카마실비아 참이 다크나이트의 주력기 중 하나인데 오히려 버려진 스킬이 되어버림.
딜도 애매모호 범위도 애매모호 오히려 모으는데 딜로스 생겨서 안쓰게 되는 스킬 
카마참을 살리기 위해서는 카마실비아 참의 판정이나 범위 시전속도를 상승시키거나

개인적으로는 다크나이트의 아이덴티티인 오만한명령 스킬을 변경하여 동반 상승하게 만드는게 좋다고 생각함
오만한 명령의 경우 다크나이트만의 독특한 스킬인데 전혀 쓰이지 않음
오만한 명령의 스택을 1스택이 아닌 샤이나 미스틱이나 소서러처럼 3스택으로 바꾸어서 스택에 따른 스킬로 바꾸고
이와 동시에 회피셋 및 미스틱 격투가와 같은 상성에 대한 보완스킬로 바꾸고 카마실비아 참으로 스택을 터트리는 등의
한방 스킬로 활용되면 스타일리쉬한 다크나이트의 아이덴티티가 살아난다고 생각함

3.칠흑의 잿더미 수정 혹은 보완

칠흑의 잿더미의 경우 메인스킬임에도 라밤스킬인 광기의 잿더미 보다 활용도가 떨어짐
시전속도를 광기의 잿더미처럼 빠르게 바꾸어 주거나 혹은 레인저의 바깃 축소판처럼 잿더미가 우수수 떨어지는 방식으로 바꾸어주면 잿더미 느낌이 나고 좋을듯.. 솔직히 욕심인가?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개선

1. 베디르의 독선 개선

베디르의 독선 역시 다크나이트만의 독특한 스킬인데 전혀 쓰임이 없다.
그저 칼에 이펙트가 나오기만 하는데 이 스킬을 좀더 다양한 스킬에 활용 될 수 있으면 좋을듯
혹은 사용 시 체력이 달지만 공속 5% 증가나 치명타 데미지 증가 등으로 바뀌어도 좋을듯

2. 어스름 쿨중 슈아

어스름은 무매 추격처럼 빠르게 멀리 가는게 불가능한데 쿨 중 슈아를 주면
좀더 스타일리쉬한 공격루트가 생길거 같은데 안해주겠지.. 쿨 중 슈아를 준다고 해도 무매같은 플레이는 불가하고
근접에서 적을 교란하면서 딜을 넣을 가능성은 생길거 같은데.. 물론 슈아니까 딜이 들어와서 실력이 좋지 않으면
녹겠지만.. 아마 절대 안해줄듯..

3. 강: 정령의 유산 커맨드 추가 

현재 다크나이트 전승의 주력기인 유산과 베디르의 광기가 둘다 슬롯밖에 안되는데 타직업에 비해서 매우 불편한 상황이라고 봄
베디르의 광기는 원래 슬롯이니 그렇다 쳐도 유산에 커맨드가 없는건 좀 아쉽다고 생각함 

4. 피부결 개선..

닼나야 피부과좀 다니자.. 왜 그러니.... 모바일은 피부 멀쩡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