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8-08 22:00
조회: 4,057
추천: 2
전란 6년차로서 말씀드립니다하지마세요 밸패보고 결정하셔도늦진않습니다
지금상황에선 진짜 성능면에선 장점이라곤 1도없는 개쓰레기 맞습니다 전란의 문제점 1.주딜기들 대부분이 캐스팅기에 심지어 선딜들이 다 존재한다. 선홍검무, 피어나는 지화, 일경구화, 난원격->이끌리는 춤 이 4가지를 주력스킬이라고 볼수있는데 난원격을 제외한 4가지스킬은 전부 선딜이존재하고 이끌림의 춤은 진짜 선딜이 조ㅗㅗㅗㅗㅗㅗ옷나 길어서 거의 무조건 난원격 쓰고 바로 좌클로 쓰거나 w+우클(강:추도) 후에 좌클로 연계해서 쓰지않는이상 안쓰느니만 못할정도의 스킬, 일경구화도 탄각추캔슬 일경구화를 쓰는게 국룰일만큼 선딜 길고 지화도 선딜이 있는데다 느리기까지해서 퀵슬에넣고 좌클연계해서 공중지화 라는 히든스킬로 쓰는게 당연할정도, 선홍검무는 그냥 노답 2.그 주딜기들이 전부 채널링기이다. 커멘드를 입력하면 나가지는게 아니라, 커멘드를 입력하고 그 키를 누르고 있어야 끝까지 나간다. 이게 진짜 ㅈ구린점은 안그래도 각성매구 나빌레라 나 각성세이지 전력투창처럼 뒤잡스킬도 없는 란이 스킬마저 지속형이라 그거 다 쓰고있으면 몹은 뒤돌아본다는점이다.. 진짜 중간이 없을정도로 개 병신같은 캐릭이다. 3.(제일 심각) 딜 누수가 심하다. 1,2번의 이유와 연계가 되는부분인데, 그중에서도 가장 심각하고 가장 고질적인 문제이다. 범위좁은것도 문제지만 이 언급한 문제들에 비하면 진짜 사소하게 보일수준이기때문에 일부로 언급도안했다. 주딜기중 피어나는 지화가 가장 주력스킬인데, 이게 느리기때문에 공중지화를 쓰는데, 문제는 공중지화를 쓰면 제자리에서 빙글도는게 아닌 시점따라 이동한다ㅋㅋㅋㅋ 그래서 프레임에 따라 몹보다 좀더 반경을 벗어나 나는 딜을 하고있어도 적의 히트박스에 닿지않아 딜이 안들어가는 개 병신 오브 병신같은 상황이 발생한다. 아마 전란이 다른클래스보다 사냥이 구린 가장 치명적이고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할수있다. 요약하자면 전란은 주딜기들이 선딜이 존재하고 죄다 채널링기에 심지어 주력딜은 딜누수도 있고 백어택효율이 많이 떨어진다. 고로 밸패 보고 결정하고 지금은 아주아주 강력히 비추한다. 나 진짜 이런말 잘 안하는데 겜 접고싶은사람만 이 병신캐릭 하고 풀무게 지르셈ㅇㅇ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