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개선 필요함.

1. RvR

다른 원거리인 레인저는 가디언 워발 등 방막 캐의 전가를 부술만큼 집중적인 딜도 될 뿐만 아니라, 바깃 등으로 끊임없이 다수에게 딜링할 수 있는 활용성이 있음. 더불어 둠렝으로 뒷라인까지 짤라 먹을 수 있는 플레이도 가능함.(둠렝은 너무 심하긴 함)

아처? 소멸 루트라곤 빛가유 분산딜로 방막에 흠집도 못낼 뿐더러 쿨도 길고 시전시간도 길어서 적합한 상황에 쓰기 어려움.

아군이 앞라인 다 녹여논 이미 이긴 상황에서 적군 정리용으로 밖에 활용 안 됨.

대부분 주요 스킬이 뒤로 밀려나가서 시즈모드도 안 됨.

마상스킬 평타 빛의궤적 빛가유 모두 딜이 딸려서 마상으로 플레이하면서 리스크를 감내할 이유없음.

자결에서나 전가슈아 유지하고 하루종일 도망만가다 경직얻어걸리면 넉다운 연계해서 만개넣지.  필드나 RvR에서는 지형 및 고저차 때문에 도망도 못가고 맨몸 만개쓰다 눈먼딜에 누움.

내 생각엔 빛가유 소멸 분산딜 적용시킬 거면 적당한 도트데미지 정도는 넣어줘야된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빛 태우기 적용되는 스킬 좀 확장시키고 도트뎀 상향과 디버프 효과 상향이 개발자입장에선 쉽고 합리적일 수 있는 개선안 중 하나라고 생각함.

2. PvE
패치노트에 전승과 각성  밸런스 얘기하면서 아처는 각성캐아니냐? 컨셉으로 전승 없다해도 엄연히 각성캐인데 PvE개선 없는게 충격임.
심층 일줌 노아그리스 5천개급 캐릭들을 너프시키던가 아처를 포함한 다른 캐릭들도 그 수준으로 맞춰주던가.

PvE는 광휘의 폭발, 실비아의 창, 뿌리오름, 루트라곤, 만개 중에서 적당히 피해량 증가만 해주면 된다. 비각 PvE증가시키면 의미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승도 나오고 신캐릭들도 나오는데 이에 발맞춰서 패치를 요구하는 것이지 모두를 뛰어넘는 사기로 만들어달라고 하는거 아니니까 제발 좀 부탁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