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게임
2020-05-14 21:52
조회: 1,617
추천: 10
>>> 생각안하고 대충패치한다는 증거 <<<존나 신중하고 신중하게 데이터기반으로 해야하는게 밸런스패치인데 1. 진 : 어둠도려내기 3번들어가있음 ? 초딩방학숙제 제출할때도 이정도는 확인하고 낸다 씹것들아 ㅋㅋㅋㅋ 2. 광휘의폭발, 빛의인도 22% 하향 흐름 : 빛의 인도 데미지 베이스가 광휘의 폭발인데 광휘의폭발도 너프하고 빛의인도도 너프하면 22%씩 중복적용돼서 40%너프되는수준인데 걍 존나 생각 하나도 없이 넣은거같은데? 3. 빛의궤적 22%, 44%하향 얘도 두번들어가있음 뭐 실수로 넣은건지 진짜 22%깎고 거기서 또 44% 깎는다는건지 모르겠는데 애초에 방어판정없이 말뚝딜인데 딜도 구리고 하향할필요도 없는스킬을 하향하겠다는거부터가 플탐 2~3시간이라도 될지 의문인새끼들이 패치했다는 생각이 들수밖에 없음 대충 써갈긴 티가 풀풀 나는데 안빡치게생겼나 ㅋㅋㅋ 다시 언급하는데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데이터기반으로 해야하는게 밸런스패치 뭔 초딩이 ppt 만든것마냥 오탈자에 중복기입에 저지랄을 해놓은건 대놓고 유저기만아님? 저걸보고 누가 데이터에 근거해서 패치했다고 생각하겠냐고 ㅋㅋㅋㅋ 개병신 좆소게임 수준 ㄹㅇ 그냥 '원딜인거같은애들은 대충 칼질하고~' '은신이나 특별한 유틸기 없이 근딜인거같은애들은 대충 상향해주고~' 플레이도 안해보고 이해도 전혀없이 조져서 패치한티가 풀풀나서 역겨워죽겠네 ㅋㅋㅋㅋㅋㅋ 거점전 딜량 데이터라도 써놓고 뭐 부속피해감소 이런거 달아놓으면 이해라도 하지 걍 다짜고짜 1:1, 소규모교전 포함 모든 pvp에서 피해량 감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처가 그렇게 사기였으면 아르샤의창, 쇼미더컨트롤 아처들은 나오지도 않거나 왜 죽기만했누?ㅋㅋㅋㅋㅋㅋㅋ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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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한게임
재밌게 하던 라키아로 수익 나락가서 못쓰는 컨텐츠 된지 지금 3년 4년 됐음 그럼에도 남들 편의성 희생시켜서 라키아로 수익 보장해라 이런 주장은 안함 다른 컨텐츠도 마찬가지임. 떡상할때도있고 떡락할때도있고 매번 갈아탔음 근데 왜 연금은 16비약이라는 쓰레기시스템을 유지해가면서까지 지켜줘야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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