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본적인 핵심은 2넉다 콤보입니다. 

경직 시작을 하던 심판이나 흐름:인도 등등 넉다로 시작을 하던 핵심은 2넉다를 이용해야 합니다.

금강2개를 끼신분들을 상대하면 진짜 안 넘어져서 공이 충분하신다면

보조무기에 넉다저항무시 수정 2개 박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이뮨 너무 잘떠요..

영상들은 멀리서 cc기를 먹였을때를 가정해서 했습니다.

아처 특성상 근접에서 cc기가 성공할 확률이 매우 적기 때문이죠

제 공은 269고 상대방은 방397로 셋팅한 프캐입니다.

특화는 이렇게 찍었는데.. 아처는 기술특화 진짜 쓸꺼 없습니다. ㅋㅋㅋ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제일 많이 쓰는 근접 만개 콤보입니다. 

넉다 - 활개 활주로 진입 - 만개 - 밑둥 차기 (다운스매쉬 + 선딜감소) - 루트라곤  - 뿌리오름1타 - 광폭 

넉다 이후 활개로 먼저 진입하는 이유는 비각으로 넉다를 먹였을수도 있으니

자연스럽게 각성으로 만들어주고 진입도 하기에 여러모로 편리해서 활주로 들어갑니다.

광폭에 일어나긴하나 딜은 안전하게 다 들어갑니다.



첫번째 콤보가 좀 손이 많이 간다 싶을때 간단한 근접만개 콤보입니다.

실비아의 창이 다운어택이므로 딜이 준수합니다.

넉다 - 근접만개 - 실비아의 창 - 뿌리오름  





근접 만개를 쓰기에 애매한 거리일때 자주 쓰는 콤보입니다.

돌풍(경직) - 심판(넉다) - 소멸빛 - 만개(넉다) - 빗발치는 화살 - 정령의탄환

날카로운비명 - 심판 - 소멸빛 - 만개 - 빗발치는화살 -정령의탄환

거리가 충분하다면 돌풍이후에 흐름:인도 쓰셔도 안전하게 들어갑니다.

아처 스킬중 딜이 가장 쌘 원거리 2스킬 소멸빛 + 정령의 탄환이 둘다 들어가는 콤이며 

정령의 탄환을 쏠때 일어나긴 하지만 딜은 항상 다 들어갑니다.

이때까지 썼을때 늦게 쓰지만 않으면 안전하게 딜 들어갔습니다.

소멸빛은 슬롯 사용시 비각에서도 각성으로 전환되면서 나갑니다.

만개살은 2번 쏘는데 이게 1타든 2타든 둘다 넉다 판정이 들어가서

둘중 하나에 터지기만해도 안전하게 들어갑니다.



밑둥차기는 슬롯에 넣고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F로 쓰면 삑도 잘나고 원하지 않을때 자주 나가서 여러모로 불편했는데

슬롯에 넣고 쓰니 삑도 안나고 비각에서 각성전환도 되서 여러모로 편하더라구요

콤보가 몇개 더 있긴한데 제일 실용적인 콤보는 제 기준에선 이정도네요..

실전영상은 기회되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