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54
조회: 116
추천: 0
각노 좀 쉬워진거같은데 할만한가요?여러번의 패치들이 저점 높히면서 고점은 깎아서 장인분들 다 떠나보내고 뉴비들이 하기 쉽게 만드는 느낌이던데....
난이도랑 현재 사냥에서 성능이 어느정도 되나요? 오르비타 갓 입성한 올해 봄 복귀유저입니다. 지금 너무 아파서 각위치로 하고있는데 위치는 딜이 너무 약하네요 도핑+자버프등등 상시유지 가능 버프들 기준 공격력 1800넘고 도핑중에 향수는 심해 복용한 상태입니다
EXP
154,141
(76%)
/ 160,001
|
Interr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