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 케말이  나오다보니 이벤트는 뒷전으로 미루고  공창 몇개 체운다는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때론 한시간 꽝이 나오기도 하고 여러개가  나오는 판도  겪어가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한판이  다 찼습니다

여러파티들이  돌다보니  때론  남의파티에 들어가기도 하고  다른 파티원이 제 팟에 들어오기다 하는
해프닝 속에서도  잘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