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25
조회: 117
추천: 0
대 스톰 노가다 근황입니다안녕하세요
별 케말이 나오다보니 이벤트는 뒷전으로 미루고 공창 몇개 체운다는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때론 한시간 꽝이 나오기도 하고 여러개가 나오는 판도 겪어가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한판이 다 찼습니다 여러파티들이 돌다보니 때론 남의파티에 들어가기도 하고 다른 파티원이 제 팟에 들어오기다 하는 해프닝 속에서도 잘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항하세요. ![]() |

와인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