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49
조회: 175
추천: 2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하니 재밌네요!몇 년 만에 대항 생각이 나서 캐릭터 만들어서 시작했습니다.
뭔가 가물가물 기억이 나는데 뭘 먼저 해야하는지 다 까먹었네요. 레벨이 12/24/12 입니다. 다들 갤리를 타시는 것 같은데 조이에 찾아보니 탈 만한 선박이 없네요. 명품 아라비안 갤리가 적정 선박인 것 같은데 장터에 매물이 없구요. 일단 사그레스 가서 초급 모험가과정 퀘스트를 해봤습니다. 모험 레벨이 13이 됐습니다. 행복합니다! 순항하세요!
EXP
22,635
(21%)
/ 24,201
|
마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