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래더 

6시즌이 시작됩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래더 6시즌이 시작됩니다

지옥의 군주들이 여행자님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셀 수 없는 악마가 당신의 무기 앞에 죽음을 맞았지만, 놈들의 공세는 수그러들 기미가 없습니다. 성역에는 구원자가 필요합니다! 2월 23일 성역에 복귀하여 래더 6시즌에서 불타는 지옥의 순위를 뒤흔드십시오!


래더 6시즌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지난 네 개 래더 시즌에서 모험가들은 능숙하게 성역을 구원하고 앞다투어 순위표에 이름을 새겼습니다. 그러면서 악마들의 고통받는 심장에 공포를 불어넣었지요.

래더 6시즌이 시작되면, 용맹스러운 영웅들이 99레벨까지 경쟁하며 강력한 전리품을 얻을 새로운 기회가 주어집니다.

래더 6시즌 출시 일정:

북미

2월 22일, 오후 5시(PST)

유럽

2월 22일, 오후 2시(CET)

아시아

2월 23일, 오전 10시(KST)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래더 6시즌에도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버전설명
확장팩 적용 전 래더오리지널 버전의 네 개의 막으로만 플레이하는 정규 버전 래더입니다.
확장팩 적용 전 하드코어 래더오리지널 버전의 네 개의 막으로만 플레이하는 하드코어(생명 1개) 버전 래더입니다.
래더다섯 개의 막으로 플레이하는 정규 버전 래더입니다. "파괴의 군주" 확장팩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하드코어 래더다섯 개의 막으로 플레이하는 하드코어(생명 1개) 버전 래더입니다. "파괴의 군주" 확장팩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래더 시즌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현재 시즌이 끝나면 공유 보관함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래더 5시즌이 끝나면 래더 캐릭터는 모두 해당하는 비래더 그룹으로 이전됩니다. 

캐릭터 그룹의 공유 보관함에 들어 있던 모든 아이템은 꺼내기만 가능한 새로운 공유 보관함 탭에 들어가며, 이 탭에 체크 표시가 있는 "이전" 상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때 해당 탭에 보관된 래더 4시즌 아이템은 전부 사라집니다. 래더 6시즌 기간 동안 이 탭에서 보관하고 싶은 5시즌 아이템을 꺼낼 수 있습니다. 

래더 6시즌이 종료되면 이 꺼내기 전용 보관함 탭을 래더 6시즌 공유 보관함에 있던 아이템으로 덮어 쓰게 됩니다. 

그 전에 필요한 아이템을 꺼내지 않으면 영영 사라지니 꼭 미리 꺼내 두십시오!

처치할 악마와 풍성한 전리품으로 가득한 래더 시즌 경쟁이 되기를 바랍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