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벙클에서 플레이하고있는 저지방크림이라고합니다.
 아래 극니드에서 만난 형냄님의 글을 읽고 저도 적게되었습니다.
 
 우선 오늘(9월3일) 저녁 7시 40분경 랜덤매칭으로 극만신에서 형냄님을 만나게되었고 
 자리겹침의 문제로 약간의 대화가 있었으며 그 부분에서 서로의 기분이 상한채로 던전클리어로 종료되었습니다.
 
 문제가 된 부분은,
 형냄님께서 던전에 입장하자마자 D4로 자리를 선점하셨으나 저의 확인부주의로 D4로 중복 선점했고,
  미처 확인하지못해 그대로 진행되어 기둥이 터졌고 다른 파티원분들께도 폐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데스수를 위해 미터기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저는 소환사로 극니드호그 토벌전을 처음가게되었으나 파티입장시 말씀드리지않아 딜이 미숙(dps946)했음을 사과드립니다. 여태까지 다른 부직으로 가도 문제가 없었기에 안일한 생각으로 랜덤매칭 완료목적으로 입장을 했습니다. 캐스터 딜싸이클을 연습목적이었으나 자리겹침으로 데드수가 1회 발생하여 극만신의 만족스러운 엔드딜을 뽑아내지못한 점에 있어서 당시 파티로 클리어하신 파티원분들께 사과드립니다.
 기둥이 터지고 페이즈가 진행될때 광뎀이 들어오는 구간이라 빠르게 부활을 받지못해 누워있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에기도 죽고 소환사로는 초행인지라 정신이 없어 빠르게 딜을 내지 못했습니다.

 형냄님께서 캡쳐하신 트위터에 '아 열받아'는 제가 소환사초행으로인해 1000dps조차 끌어내지못해 속상한것과 자리선점을 미리 확인하지못해 형냄님 및 파티원분들께 폐를 끼쳐 속상한 마음에 작성한 자학성트윗이었으나 형냄님께 오해의 소지를 드린것 같습니다.

 당시 인게임에서는 '확인을 하지못한 제 잘못은 있으나 겹쳤으면 겹쳤다고 말씀을 해주시면 바꾸지않았을까요.'라는 마음으로 말씀드렸으나 이미 불쾌감을 드러내시는것 같아 더이상의 언쟁을 피하고싶어 급하게 사과했습니다. 첫사과 후 미리 확인하지못한 저의 실수가 1차적인 원인이기 때문에 거듭 사과를 드렸고 '네.'라고 대답하시기에 그대로 끝나는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첨부하신 이미지는 제 지인분께서 탐라 퍼블릭으로 띄운 트윗입니다.
 첨부된 지인은 랜매와 극만신, 레이드를 무서워하시는 분이고 인겜에서 극니드를 다녀왔는데 선점자리 미확인으로 파티원 민폐와 함께 죽은것이 속상하다,정도로 말씀드렸습니다. 그에 퍼블릭으로 못생긴짤방과 함께 아 열받아 하는 것에 걱정이 되셔서 그냥 작성한 것입니다. 어찌되었건 1차적인 잘못은 저에게 있는것이니까요.

 저것을 캡쳐를 도대체 왜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제 잘못이라 위로의 말을 받을 것도 없기 때문에 마음을 찍거나 더욱 동조해달라며 트윗하거나 인게임내에서 말한적이 없습니다.
 
 처음에 사사게에 기재하신 글을 보고 제 트위터 계정으로 들어가 '마음에 들어요'에서 확인하신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마음을 눌러 저장하지않았기 때문에 남는 것도 없었고, 그렇다면 결론은 형냄님께서 제 팔로워 목록에 있는 계정들을 일일이 눌러 제가 부둥부둥을 받고있는지 아닌지 사찰했다는 말씀 아니신가요? 

 저는 저의 잘못을 인지하고있었기 때문에 트위터에 관련 언급을 일체 하지않았습니다. 그치만 어째서인지 형냄님은 '지인에게 부둥부둥 받고있다.'라고 말씀하셨고 저는 도대체 누구에게 부둥부둥을 받았다는지 모르겠습니다. 인게임에서도 더더욱 말을 아꼈으며 딜도 한참 부족한 엔드디피였으므로 굳이 언급할 필요성을 느끼지못했기 때문입니다.

 

요약글
1. 극니드 랜매에서 D4 자리겹침이 있었으나 채팅창 로그가 위로 밀려 확인하지 못한 1차적 잘못을 한 저지방크림.
2. '자리가 겹쳤음에도 본인과 겹친것을 후에 왜 말해주지않았냐.'라고 말씀드리는 것에 불쾌해하시는 것 같아 인게임내에서 자리겹침&미확인에 대해 바로 사과드림. 사과에 '네'라고 대답해주심.
3. 자리겹침으로 인해 1데스로 저지방크림과 함께 사망한 dps
4. 자리겹침 > 기둥터짐 > 파티원전체데미지 > 속상함에 퍼블릭트윗작성
5. 잘못을 알고있기 때문에 더이상 인게임/트위터에서 왈가왈부하지않음
6.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485&l=8791 <형냄님께서 작성한 인벤글이 올라옴.


이 일이 더 크게 불거지지않길 바랍니다.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좋은 주말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