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벙클섭 교자만두 라고 합니다.

7월 19일 새벽 1:15 극라바나 매칭에서 있었던 일과 사과문입니다. 

<사건 : 위 스샷과 같이 늑대 천궁도라는 터무니 없는 무기를 끼고 있는 점성 (본인) (스샷참고)>


<입장 / 상황 설명>

1. 스샷 관련 채팅창 

위 스샷에 다른분 아이디 들을 가리다보니 제 아이디도 가려져 있네요. 추가로 잘라서 첨부합니다.
인사 직후 제 화면상 파티원 분들이 몇분 안보이고 버벅임이 심했습니다. 그래서 저렇게 말했고,
(지금 보니 이게 뭔렉이지라고 쓰려고 했는데 렉이 심해 적으면서도 오타를 확인 못했습니다)

백마님이 점성님 무기가 라고 파티창에 쓰셨는데 저 당시엔 파티말 쓰면서도 제대로 확인을 못했었습니다. (전사님 아제마 달란 말만 보았습니다..)

그동안 렉이 있었어도 이런 식의 렉은 또 처음 보는지라 당황해서 저말 쓰고 바로 파티챗으로 설명드리고 나올까 했었습니다. 

그러나 곧바로 시작되었고, 시작되었으니 최대한 잘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없었습니다.

이후 렉은 더욱 심해져서 1페이지에서 어이없게 죽어버렸고 (동작이 멈춰보인 상태로 진행 됐습니다)

죄송하다고 파티 챗에 쓰고 내내 렉때문이라곤 해도 이도저도 안되는 플레이를 했던지라 
창피한 마음에 급하게 수고하셨습니다 와 입찰 취소/플레이어 추천을 정신없이 한 뒤 곧바로 나왔습니다. 

이과정에서 마지막 인사때도 백마님이 얘기해보시려 말을 거셨는데도 채팅창을 못봤습니다.

무시당하셨다는 느낌 받으셨다고 하신 것 귓으로도 사과드렸지만, 다시 한 번 정말 죄송합니다.

2. 무기


위 스샷은 백마님이 처음 알려주실때 의 귓말 나눈 것으로 새벽에 졸린 상태로 글을 쓰는지라 이해를 위해 첫부분만 첨부하였습니다.

본래는 세피로트 무기를 끼고 있으며, 
(점성이 주직이 아니라서 최소한의 무기와 , 극라바나를 하는데 문제 없는 템렙이라 생각하여 매칭걸었습니다)
끝나고 백마님이 귓으로 알려주셨는데 늑대의 천궁도를 끼고 있었다라는 말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전혀 문제가 없어 혹시 세피로트 무기가 문제인거냐 까지 물어보고

늑대 천궁도란 말에 다시 확인해봤지만 세피로트 무기를 세피로트 무기로 대체하겠습니까라는 말만 뜨고 
(매칭 들어가기전에도 같은 문구가 떠서 확인하고 들어갔습니다.)
직업 체인지를 여러번 해보면서 조율풀고 극가에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도 저 늑대 천궁도가 아닌 세피로트 무기를 끼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무엇이 문제인가 보니 늑대의 천궁도란 템이 장비함에 있더군요. 귓말하면서 그런 템이 없다 했는데 먼저 장비함을 확인해보고 말을 했었어야 했는데 생각을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러이러 하여

렉때문에 잘못 들어갔는데도 파악을 못한걸 뉘늦게 알고 백마님께 스샷을 받아 사사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3. 같이 매칭되었던 파티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일부러 저런 무기를 낄 생각은 없었으며, 확인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또, 저런 장비를 낀 상태에서 좋지 못한 플레이까지 업고 가시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음에는 좀 더 주의하고 확인을 하여 피해를 주지 않게 하겠습니다. 

* 늑대의 천궁도는 분해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런 점성을 업고 레이즈와 힐을 주시고도 따로 귓으로 알려주시고 스샷까지 제공해주신 백마님께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