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벙클 서버 Rudell 입니다. 직업은 나이트이고 템랩은 250(소피무기)입니다. 주직이 아니기 때문에 파밍은 되어있지 않습니다.
극니드 매를 먹기위해 종종 레파를 이용하는데, 오늘 뜬금없이 시비거는 한분때문에 사사게에 글을 씁니다.



당시 상황을 설명하자면 쫄페에 한번 전멸하고, 2트째에 극니드 인간형 마지막에 기둥처리 다 하고 내려와서 막페 넘어가기 직전인 상황인데, 힐러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때 평타 후 나오는 용창과 그 이후에 오는 알라몬때문에 단시간에 꽤나 아픈구간이지요.
저는 평소에 이부근을 재활 혹은 방각을 켜두고 알라몬때 방벽으로 넘기는편인데

위 표를 보면 알겠지만 슈퍼점프 이후에 힐한번이 없었고 16분 56초에 평타를 맞고 사망합니다. 57초에 힐을 주지만 이미 사망한 상태라 늦은거죠. 그 직후의 대화가 위의 채팅 내용입니다.

비바라쥬시님은 제가 알라몬을 재활로 넘긴다고 시비를 걸었고, 전 평소 방벽으로 넘기고 쿨일경우에 철방으로 넘깁니다.
이번 트라이도 예외는 아닌데



이 내역을 보면 알겠지만 알라몬을 생존기 없이 맞은적은 한번도 없죠.

추측컨데 쫄페이후 인간형 진입할때 제가 재활을 먼저 키고 방벽을 타이밍 맞춰서 나중에 켰는데 그걸 보고 이런 오해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자기가 잘못봐서 오해를 했으면 사과를 해야하는게 정상이 아닌가요? 끝까지 비꼬시네요.


이 글을 보면 비바라쥬시님도 상대방이 거짓말을 했다고 길길이 날뛰면서 사사게에 올리셨던데, 내로남불 하실게 아니라면 이후에 님이 취해야할 행동도 명확한거 아닐런지?

마지막으로 비비라쥬시님이 쫄페때 드리블을 잘못해서 마법피해증가가 계속 붙어있었지만 사망자 없으니 그냥 넘어갔고, 탱제외 랜덤1인 선 생기면 가져가는거 비비라쥬시님이 실수해서 한분 사망했는데 오히려 실수한 당사자가 이렇게 시비를 거니 참 어이가 없네요.
님이 사사게에 썼던 대사 그대로 돌려드립니다.

"못할순 있지만 거짓말 하고 적반하장으로 나오시면 안된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