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 스케 드뎌 완성해부렀네여 ㅋㅋㅋ
얼레 앙리 팔아버리고 반니 굴리트 마련!

지극히 갠적인 후기입니다.~ 흙손들에게 도움이 되길

ST 반니
 네 ㅇㅇ 왜4대 다겟터 중 젤 비싼지 알겠네요 트레골보다 괜찮은 드리블 및 패스 다이버 특성 없어서 잘 버텨주는 묵직함
거기에 딱 맞는 골결까지 아주 좋네요 ㅋㅋㅋ 흙손에게 트레골 다음으로 여유되면 반니 추천드립니다. 더 다루기 편하네요 하지만 헤딩은 트레골 형님이 더좋네요..

ST 트레골
 드리블 절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길고 별로입니다. 한번이라도 방향키로 뚫어보면 소원이 없겠네요
하지만 이 형님은 골망 근처에서 공 잡고 슛 자세 잡게 해주면 무조건 골입니다. 자세 안중요해요 그냥 넘어지면서도 넣습니다... 헤딩은 덤 속가도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흙손에게 추천해주고싶은 2순위 타겟터!

CF 웨아
 일단 스케 할라면 웨아 하나 장만하고 시작하세요.. 승률이 달라집니다 ㅋㅋ 이걸? 하는 순간이 많이 보일거에요. 한번은.. 반데사르가 골킥 갈겼는데 좀 길어서 수비 뒤로 떨어졌는데 거기 웨아가 있네요? 그러고 골넣었어요 반데사르 어시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서 상대방이랑 저랑 ㅋㅋㅋㅋ 웨아 속가, 침투, 골결, 가끔 헤딩까지 다 좋아요.. 하지만 역시 다 좋을순 없겠죠? 연계가 솔직히 극혐입니다 ㅋㅋㅋㅋㅋ 직선패스 게이지 잘채워서 주는거 아니면 짤리는 경우가 많네요 가로채기 당하거나 !! 그 외엔 웨아 하나 쯤은 스케하면서 갖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CM 굴리트
 네.. 얼레 앙리를 처분하고 모셔온 우리 굴리트형님입니다. 왜 혼자 형님.. 다 하시려고 합니까 ㅋㅋㅋㅋ윙도 하시고 공격수도 하시고 수비도 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왜 사기 선수인지 알게 해주네요... 중미에서 이정도 체감이면 상위권이고 몸싸움도 되고 헤딩까지.. 개쩌는 패스는 덤!! 정말 좋습니다. 속가가 조금 느린건 (저는 속가 스탶이 아니에요) 어쩔수없지만 그 외에 모든건 CM에서 지존입니다.

CM 발락
 이 형님은.. 체감이 조금 묵직한 거 말고는 굴리트 급입니다. 조금 더 수비적인 스탯이 좋아서 쓰신다면 굴리트보다 아래 쓰시는게 맞겠네요.. 하지만 패스 및 수비 면에서는 이걸 대체할 만한 선수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사기입니다. 체감 때문에 안 쓰신다면 어쩔수 없지만 저같은 흙손은 드리블 안칩니다. qs로 모든걸 하죠 완벽합니다. 그리고 코너킥에서 임마 헤딩골만 수십번 넣은거 같네요 강뚝 사기!! 

CDM 비에이라
 CDM 엔드 컨텐츠.. 더 이상 딱히 할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체감 좋아 패스 좋아 헤딩 좋아 슛팅도 갖고 있어 몸쌈도 좋아 속가도 나쁘지 않아.. 혹시나 q수비하다가 스탐이나 이에로 자리 비우면 거기로 자동으로 CB자리도 메꿔주고 정말 좋습니다.. 대체 선수 과감히 말씀드려.. 레카, 블랑 쓰시지만 비에이라.. 쓰시면 완전 다른 세계입니다..

CB 스탐
 저는 이 머머리가 키크고 그래가 묵직하고 느린 놈인 지 알았는데 웨아도 쳐발라버립니다 ㅋㅋ미쳤어요 왜 수비수가 100억 넘는지 이해 되게 해주네요.. CB엔드컨텐츠네요 ㅋㅋㅋㅋ 모든 수비에 가담합니다 qw? 왠만하면 헤딩안하고 발로 쫓아가면 지 알아서 발 쳐넣어서 공격수 부숴버립니다 ㅋㅋ 흙손에게 그만한 수비가 어디있겠어요 ㅋㅋㅋㅋ스탐 돈되면 구매하세요 !

CB 이에로
 레카, 블랑, 캠벨 고민하다가 다 써보고 마지막 결론 내린게 이에로입니다. 스탐만큼의 빠른 속가를 갖고 있고 그에 맞는 준수한 수비능력까지 완벽한 짝이라고 과감하게 말씀드립니다. 솔직히 40억대면 이제 가성비라고 여겨지네요 ㅋㅋㅋ스탐짝은 이에로입니다!

RB 사네티
 저희팀 초 가성비 선수 사네티.. 카푸 쓰려다가 키작아서 이놈쓰는데 미쳤네요 ㅋㅋㅋㅋ속가 엄청나고 몸쌈도 좋고 가끔 주는 크로스도 환상적이네요 RB는 키큰 센백 데려다 쓰지 않는 이상 사네티가 엔드 컨텐츠 아닐까 싶습니다.

LB 말디니
 이번에 얼레 앙리 팔면서 모셔온 선수입니다. 브레메 쓰다가 이 친구 쓰는데 브레메 가격의 왜 4배인지 알려주네요 ㅋㅋ속가 좋아 몸쌈 좋아.. 임마는 수비할 때 공격수 근처면 그냥 발 넣어서 박살내버립니다. 몸부터 넣더라구요 ㅋㅋㅋㅋ엄청나네요. 아직 많이 써보진 않았지만 브레메보다 훨씬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GK 반데사르
피온3 골키퍼 = 키 
네 그 한마디로 종결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헤딩골 말고는 정말 다 막아주는 거 같아요.. 왠만한 각도에서는 못넣습니다 우리 사르형있으면 ㅋㅋㅋ

이상 흙손의 후기 였습니다.

그리고 혹시 포메나 선수 좀 더 괜찮은 거 있으시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거 있으면 질문주세요 스케 선수 호돈신 지뉴 말고는 다써봤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