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6/25(일부 구단주님께 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잘못 적용된 현상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GM붉은악마 입니다.

 

6/25(일부 구단주님께 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잘못 적용된 현상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먼저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고 계셨던 일부 구단주님들께

잘못 적용된 이적시장 이용 제한 조치로 인해 게임이벤트 참여에 큰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대상 구단주님들께서 이적시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상 조치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어 공지 안내가 늦어지게 되었습니다구단주님들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적시장 이용 제한 조치가 정상 구단주님들께 발생한 원인과 이후 조치사항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죄송한 마음을 담은 보상안은 최대한 빠르게 추가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대상 구단주님들께 큰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후에는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6/25(일부 구단주님께 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잘못 적용된 원인조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잘못 적용되었던 원인조치사항

① 비정상 게임 이용 기록이 확인된 어뷰저 제재와 정상 구단주님들의 구단을 보호하기 위한 이적시장 자동 제재 시스템에서 6/25(하루 동안 오작동이 발생하였습니다.

② 위 영향으로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 중이셨던 구단주님들까지 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자동으로 적용되었습니다.

③ 더 이상 이적시장 자동 제재 시스템에서 오작동이 발생하지 않도록 6/25(오전 8:34에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④ 정상 구단주님들의 이적시장 이용 제한 해제 조치는 6/27(오후 4시 39분에 완료되었습니다.

 

2. 게임이벤트 참여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담은 보상안 (6/28(오후 4시 30분에 보상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지급 시점 6/30(정기점검 중

· 대상 구단주님 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잘못 적용되었던 일부 구단주님

· 지급 보상

1) 첫 번째 보상 전체 클래스 수수료 40% 할인 쿠폰 x1 + 전체 클래스 수수료 30% 할인 쿠폰 x2 (8/3(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용 가능)

 

2) 두 번째 보상

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잘못 적용되었던 구단주님들 중,

슈팅 머신 이벤트에서 이적시장 구매 또는 판매 미션이 배정되어 참여하지 못하셨던 구단주님께 해제된 일자에 따라 참여 처리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① 6/25(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해제된 구단주

6/25()에 슈팅 머신 이벤트에 이적시장 구매 또는 판매’ 미션이 배정되었으나 완료하지 못하셨을 경우

완료하지 못하셨던 이적시장 구매 또는 판매 미션을 참여한 것으로 처리해드릴 예정입니다(슈팅찬스포인트 지급 처리)

 

② 6/26(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해제된 구단주

6/25() ~ 6/26(동안슈팅 머신 이벤트에 이적시장 구매 또는 판매’ 미션이 배정되었으나 완료하지 못하셨을 경우

완료하지 못하셨던 이적시장 구매 또는 판매 미션을 참여한 것으로 처리해드릴 예정입니다(슈팅찬스포인트 지급 처리)

 

③ 6/27(이적시장 이용 제한이 해제된 구단주

6/25() ~ 6/27(동안슈팅 머신 이벤트에 이적시장 구매 또는 판매’ 미션이 배정되었으나 완료하지 못하셨을 경우

완료하지 못하셨던 이적시장 구매 또는 판매 미션을 참여한 것으로 처리해드릴 예정입니다(슈팅찬스포인트 지급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