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7은장으로 용계 용던 사냥하는데요
8다마 8붉검 8일도 3개중에 하나가 고민인데 머가 날까요ㅜㅜ
주로 수던 본던 용계 용던 상아탑 할것 같습니다.

**힘19면 붉검껴서 힙업후 추타 명중 챙기는게 낫다고하는데 붉검이 날까요?아님 다시 스초해서 힘20에 일도?다마?

**아님 7은장팔고 8메일이 날까요?무기2개추천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