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0:24
조회: 1,457
추천: 0
힘18위즈18에 대한 고찰...37렙 법사입니다
스텟 고민입니다 현재 힘위즈15 콘18입니다 섭초에 인트위즈18나머지콘 주고 키웠는데 피가 부족하고 당시에는 턴사냥 의미 없어서...ㅎㅎ 각설 하고 스초 3가지로 고민입니다 1...힘13 위즈17 콘18 2...힘18위즈18 3...그냥 지금 그대로 힘위즈15 어짜피 주사냥 타땅이고 수동시 본던 용던 오렌 호랑이 잡습니다 다 칼질이라서 힘을 주고 싶은데 장비는 9힘지 5셋 입니다 킹버그2~3다굴 무리안...에티다굴...등등 콘18이라도 피가 출렁되는데 이거 콘안주다가 자빠지면 멘붕 올것 같은데 최적화는 멀까요? 지금 콘18 힘15위즈15 사냥시 업빠지고 자업 새로 하면 엠이 감당 안되서 결국 베르 해야되겠더라구요 약도 다쓰고 그래서 힘13 위즈17 가면 엠 충당이 괜찮을것 갗은데 마나 지팡이 얻기전까지 힘13갔다 상시 촛불이니 언젠간 45찍으면 힘15가는게 나을지 그냥 만힘주고 적응하면서 빠다질 느끼는게 나을지 고민이네요ㅎㅎ 의견 부탁드립니다
EXP
3,505
(76%)
/ 3,601
|
온니악사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