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2:55
조회: 361
추천: 0
형들 기사 다음진로 조언좀 부탁드려요~지금 36렙에 8일도 방어구는 4.5셋 인데 9일도먼저가야하는지
아니면 방어구 6짜리 요사 요방 두건 이것하나씩 7해서 5셋먼저 마춰야는지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요 사녕은 용던 본던위주로 하고있어요 AC는 현재 순순 -55방인데 사탕먹고 덱업 하고 58방 빈줌이 나와서 60방은 쉽게 넘기고있어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EXP
33,842
(28%)
/ 36,001
|
나도둠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