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6렙에 8일도 방어구는 4.5셋 인데 9일도먼저가야하는지 

아니면 방어구 6짜리 요사 요방 두건 이것하나씩 7해서 5셋먼저 마춰야는지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요 사녕은 용던 본던위주로 하고있어요 

AC는 현재 순순 -55방인데 사탕먹고 덱업 하고 58방  빈줌이 나와서 60방은 쉽게 넘기고있어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