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2:46
조회: 1,417
추천: 0
힘15 콘16 위즈17 찍으시죠힘은 15 랑 18이랑 큰 차이 못느끼는거 같구요
콘은 안찍는거 보다 16찍으면 평균 175는 될꺼같네요 위즈 17 찍으면 엠틱도 3에 평균엠이 265는 나오는거 같네요 사냥만 보면 이렇게 찍으면 최적일거 같네요
EXP
1,955
(77%)
/ 2,001
|
암살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