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은 15 랑 18이랑 큰 차이 못느끼는거 같구요

콘은 안찍는거 보다 16찍으면 평균 175는 될꺼같네요

위즈 17 찍으면 엠틱도 3에 평균엠이 265는 나오는거 같네요

사냥만 보면 이렇게 찍으면 최적일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