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09:21
조회: 833
추천: 0
좀있으면 초기화 할수있는데 덱요정할꺼면 스텟 1개 남는거 콘 말고 위즈 찍음 ?사람들 말 들어니깐 덱18 위즈13 vs 덱17 위즈14 이걸로 많이 나늬던데 ..
그건 둘째치고 포인트 한개 남는거 그럼 이제 콘 찍을필요 읍는거져 .. 초반에 콘찍고 시작한 이유가 초반이고 덱요정이라서 피통이 너무 작으니깐 그나마 생존력을위해서 .. 콘을1개 준거고 이제는 사람들 레벨 40 언저리 다들 올리니깐 소울 없는 시점에 그나마 위즈 좀 올려서 .. 엠 관리를 위해서 위즈 찍을려고 하는거져 .. 당연히 소울있어도 마나통 이나 마나틱 높으면 더 효과 증대라서 .. 좋지만 ... 결론은 덱요정할꺼면 방어아예 손해 안보고 할꺼면 덱18 위즈13인가요 ?? 고수님들 많이 댓글점 남겨주세요 !!
EXP
1,752
(76%)
/ 1,801
|
kwangsik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