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서버가 에겐섭 아인섭이라 싸울 일이 없어요ㅋ...
현재 8크로로 사냥하면서 쭉 모아서 9장궁 팟바람까지 살 돈이 모여서 이제 바꾸려고 하는데

9장궁 팟바람이냐
9크로 팟바람에 남은 돈으로 방어구하나 업글하느냐

주사냥터는 현재 상아탑4,5층이에요
형들 추천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