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15:42
조회: 942
추천: 0
붉은오크 사냥터형들 여기 몰이 되나?
난 힘지로 싸이 테이밍해서 사냥했는데 경치 기준 어떤게 좋아? 몰이는 라이트닝뿐이라서...ㅎㅎ 꿀팁좀 공유해줘
EXP
3,505
(76%)
/ 3,601
|
온니악사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