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1:16
조회: 577
추천: 0
콘요에서 덱요로 스초하신분 어떤가요?지금 콘요 34입니다 다들 덱요로 가야된대서 덱요로 스초 고민중인대
피통이 100차이 날꺼 같네요... 느낌이 어떤가요... 적응이 되나요? 사냥에 차이가 많이 날까요?
EXP
3,904
(76%)
/ 4,001
|
혈랑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