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40
8크로 59방 왕바람 콘요정인데

100% 사냥 용계솔플 사냥중인데
방어구 올리면 화둥이나 오렌가겠지만 현재는 물약 최소화 하면서 펌프질걍힐로 용계에서 뎅캐면서 놀고있는데

스초 추천좀 해줘

글들 보니 덱 17 위즈 한개 올리라는 글많던데 그렇게 가면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