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10:57
조회: 433
추천: 0
요정 스초 질문드려요!지금 중립요정은 덱17 위즈14가 대세인거같은데
저렇게 스초하고 엘름만 끼면 방어구같은건 똑같고 명중만 1떨어지는건가요?
EXP
7,967
(70%)
/ 8,201
|
아흥흥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