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4:46
조회: 625
추천: 0
서먼?테이밍? 두마리 질문20레벨에 배우는 테이밍 질문입니다
법사를 키우고 해골 저격병 테이밍 해서 사냥중이였는데요 한 마리만 테이밍 되는 줄 알았는데 해골 저격병 두 마리를 끌고 다니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마리 더 시도해보니 "더이상 길들일수 없습니다"라고 떠서 왜 안되지 궁금해서요 서먼인가 싶다가도 요번 업데이트 내용에서는 서먼 소환목록에 해골 저격병이 안보이고.. 카리스마 차이 일까요 아니면 테이밍이 아니라 서먼인걸까요 혹 카리스마라면 몇부터 두마리인가요
EXP
1,935
(67%)
/ 2,001
|
이브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