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촛불쓰고 망..
3개사서 했더니 41렙 391 에 46
오 축이다 하던중 욕심이나서 피400넘겨보자 시작.
촛불 정확히 49개째에 겨우 돌려놈
388 에 49
50만원 쓰고 피3 엠3으로 돌림.
하지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