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01:16
조회: 1,060
추천: 0
스초..신중히 하세요![]() ![]() 공짜 촛불쓰고 망.. 3개사서 했더니 41렙 391 에 46 오 축이다 하던중 욕심이나서 피400넘겨보자 시작. 촛불 정확히 49개째에 겨우 돌려놈 388 에 49 50만원 쓰고 피3 엠3으로 돌림. 하지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
EXP
1,380
(90%)
/ 1,401
|


깽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