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렙 38렙까지 9크로 들고 키우다 속도가 너무 늦다보니까 

 기분전환겸 힘 18찍고 사냥 현재 피시방 풀버프 9메일 -80방 나옴니다

 결론 

 대만족 활질할때 보다 렙업속도는 훨씬 빠름니다 

 상아탑 4층 5층 주사냥터인데

 버서 받고 -70방 인 상태로 사냥하는데 몹 녹아여~

 현재 스탯초기화가 캐쉬로 나온이상 힘요정으로 빠른렙업후 덱요정 전환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