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벨은40이고 덱입니다
9장궁 7엘름 7요판 7요티 6골무 6보망 6강부 수호셋
이렇게 생각한데로 러쉬안하고 야금야금 맞췄는데요
8요정 방어구나 7셋방어구가 1400에서1800이나 하네요
젤싼게7골무1400인데 현으로 대충해도 100마넌이넘는데
방어구 하나가 9검값을 넘어버리니...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이 이상 맞추는건 비효율같은데..저는사냥만합니다

다른분들은 어디까지 맞추는게 이상적이라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계정이두개라 법사33렙/기사25렙 둘다6검4셋으로
본캐ats돌릴때 놀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