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19
조회: 29
추천: 0
현재 35랩 힘19위즈10 기사입니다 무기 질문 드릴게요지금 9메일에 자업 하면 방어구 71방 나옵니다(아머, 실드 덕분에 ㅎㅎ)
여기서 질문 드립니다! 주사냥터는 용계3층이고 9메일을 팔고 8레이랑 7~8일도 들고 다니는건 어떨지 고민이여서 질문 드립니다 그냥 9메일을 계속 쓸지 아니면 8레이+7~8일도를 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EXP
366
(66%)
/ 401
|
건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