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만 하는 유저로서 

1. 알비노 몹을 쳐내는게 눈에 보여서 아주 좋음.

2. 가방이나 경매장을 볼수 있음

3. 자동소울때문에 마나 따로 볼 필요없음 

딜이고 뭐고 드디어 '본캐'를 할 수 있다는 즐거움이 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