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17
조회: 121
추천: 0
세인트 블로우와 스턴오늘 세블 배웠는데 방어전가서 스턴이 안돼. 멘트를 보니 사정거리가 안된데.
아니 이건 말이 안되는거 아님? 쌈할때 무조건 바짝부터서 치라는 얘긴데 전투하면서 이게 쉽게 되나? 전설턴 설명보니 사거리 증가된다는데 전설턴 배우기 전까지는 불편하게 쌈하라는건지. 전설턴 300만 명코로도 안파는데 앞날이 깜깜하네
EXP
40,222
(40%)
/ 42,001
견적의 대가
|
신성마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