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사냥하다가 크래쉬도 너무 안터지고, 세인트 스톰도 안터지고 십자가 빨로만 사냥하는 느낌이 들어서 대강 모니터링 해보니까, 세인트 스톰은 발동확률 10%이하인것 같고 크래쉬는 17~18%정도의 확률로 발동하는 것 같은데. 왜 신검은 전에 제대로 리부트가 안되고 구데기가 된거임? 내가 전에 어디서 크래쉬 발동확률이 30%정도라고 본것 같은데, 30% 절대 아님. 20% 될까말까한 확률인데, 이거 구데기 클래스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