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레벨 기준 공격속도 : 0.55 (1레벨당 0.2씩 증가) 

Creeping Death(슬픔을 거두는 자)
패시브
4대 명검 : 적을 횟수만큼 처치 할 때마다 4대 명검이 하나씩 부활합니다.
             4대 명검이 부활할 때 마다 기본 공격에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죽어도 스택은 유지되며 챔피언 처치시 명검이 하나 바로 생성됩니다.
             명검이 부활하고서 90초안에 다음번 명검을 뽑지못하면 명검은 사라집니다.

    1대 명검 (1~20) : 기본 공격에 10/18/25(0.1추가ad)만큼의 피해를 추가적으로 입힙니다.                        
    2대 명검 (21~35) : 매 5번째 공격은 적 현재 체력의 1/3/5%만큼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3대 명검 (36~55) : 매 5번째 공격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공격력이 5/7/10%만큼 증가합니다.
    4대 명검 (80~) : 12초마다 기본공격에 맞는 모든 적을 공중에 띄우며 3대 명검의 광역피해에도 적용됩니다.


Double Strike(2연속 공격)
Q. 2연타 공격

다음번 기본 공격을 2회로 늘리고 첫번째 공격은 30/50/70/90/125(10ad당 2)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2번째 공격은 10/15/20/25/30%(10ad당 2)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중 갑옷
W. 마법의 대격변

충전 시간 : 1~3초

기본 지속 효과 : 명검의 지속시간을 3/5/7/10/12%증가시킵니다.

스킬 사용 효과 : 마법의 대격변을 발동시켜 6초동안 기본 공격을 차징형으로 바꾸고
                  피해량을 50/80/120/150/200(10ad당 1%)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차징시간이 길수록
                  피해량은 대폭 증가합니다.

Radiance(영롱한 빛)
E. 명검 뽑아들기
지속시간 : 14초

명검을 뽑아들어 명검의 힘을 빌리고 스킬 키를 한번 더 누르면 명검을 폭발시켜 버립니다.
명검 폭발은 지속시간이 30%이상일때 가능합니다. 명검 폭발은 70/100/125/150/175(0.3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명검의 단계가 하나씩 올라갈때마다 피해량이 25%씩 증가합니다.

1대 명검 : 공격속도가 10/15/20/25/30% 증가합니다.
2대 명검 : 공격력이 3/5/7/9/12% 증가합니다.
3대 명검 : 모든 기본공격이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4대 명검 : 6번째 공격마다 땅을 내려찍어 맞는적들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Mega Inferno Bomb(지옥 화염 폭탄)
R. 제노사이드

사거리 : 425
자신의 검을 던져 폭발 시켜버립니다. 명검의 수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대폭 증가하고 명검이 폭발 할때
각 명검마다 특별한 효과를 발휘하며 사라집니다. 
맞는 적들은 00/200/350(명검 하나당 200)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명검은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1대 명검 : 적들의 공격속도를 감소시킵니다.
2대 명검 : 적들을 1초간 제자리에서 속박시킵니다.
3대 명검 : 피해량의 15%를 고정피해로 입힙니다.
4대 명검 : 맞은 적들을 모두 공중에 띄워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