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딜러

패시브 - 공허한 화살
얄의 세번째 기본 공격엔 공허한 화살이 한발 딸려나갑니다, 공허한 화살은 20/30/40(0.3/0.4/0.5추가공격력)의 마법피해를 가하며 스킬 판정을 받으며, 공격시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배부른 포식자와 동일한 효과)

Q - 무의 화살
얄이 지정한 적 대상에게 작은 화살을 하나 발사합니다, 화살은 30/60/90/120/150(0.5추가공격력)의 물리피해를 주고 주변에서 가장 체력이 적은 적 대상에게 튕겨집니다, 만약 튕겨진 적 대상이 죽었을경우 원래 지정했던 적 대상에게 다시 튕겨집니다, 이후 계속해서 튕겨지며 원래 지정한 적 대상이 죽거나 지정한 적 대상 주변에 적이 없을 경우, 두번째 대상을 처치하지 못할경우 화살은 소멸합니다.

사정거리:625  튕겨지는 거리:450  원래대상에게 돌아가는 거리:글로벌 
마나 소모량:80  재사용 대기시간:10초

W - 차원 파열
얄이 주변 범위에  유도되는 화살 5개를 날려보냅니다, 화살 하나당 40/70/100/130/160(0.6AP)의 마법피해를 주며 피해를 입힌 챔피언 하나당 이동속도가 2/3/4/5/6% 증가합니다, 미니언도 타격하나 챔피언에게 우선으로 유도되지 않습니다.

범위:650  마나 소모량: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15초


E - 무의식
얄이 무의 에너지를 충전하여, 다음 6초간 기본 공격의 사정거리가 100/125/150/175/200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20  재사용 대기시간:7/6/5/4/3초

R - 공허의 사냥
얄이 적 대상을 사냥 대상으로 지목하여 공허한 표식을 새깁니다, 공허한 표식이 새겨진 적을 공격하면 적 최대 체력의 
3/4/5%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표식으로 지정된 적 대상이 표식 지속시간 내로 사망할경우 다음 4초간 다음번 기본 공격에 적 최대 체력의 6/7/8%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추가로 가해줍니다, 표식은 5초간 지속됩니다.

마나 소모량: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10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