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탱에서 암살자로 폼체인지하는 챔프입니다.
기본적으로 체력코스트 쳄프이며 이로인해 암살폼이 됬을때 리스크를 가집니다.
자신을 구속하는 갑옷이 있고 이를 벗어났을때 공격력이 크게 상승하는 챔프입니다.

p.추가ad1당 +2체력.

q.찌르기/박살내기      체력소모:50/60/70/80/90      
                          재사용대기시간:12/10/8/6/4초
   
  탱커폼:(패시브):탱커폼일때 흡혈률이 4/8/12/16/20%증가합니다
          (액티브): 다음 세번의 평타공격(창)이 사거리가 350에 챔피언으로부터 직선상으로 범위피해가 되며 
                    기본공격이 10/15/20/25/30(+추가체력2.5당 1)의 추가물리피해를 주고 이속을1초동안 
                   40/50/60/70/80/%감소시키며 추가피해의4/8/12/16/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해범위:챔피언으로부터 500)
 
   암살폼:(평타강화)주먹으로 강하게 쳐서 70/110/150/190/230(+1.0추가ad)(+0.6ap)의 추가 물리피해를 줍니다.
 
w.피의방패/낙뢰           체력소모:25/35/45/55/65     
                             재사용대기시간:7초
  탱커폼:  25/50/75/95/120(+최대체력10%)의방어막을 3초동안 생성하고 방어막이 지속되는 동안 치유효과가 
          10%증가합니다.
  암살폼:자신이나 갑주중 하나를 지정하여 검은 번개를 내려 주변에70/100/150/180(+0.6추가ad)의 마법피해를 주고
          1.5초간 20/25/30/35/40%둔화시킵니다.이후 1.5초후에 전류가 사슬을 타고 반대편으로 이동해 똑같은 피해와           둔화를 가합니다. 첫번째 전격에 맞은 적은 두번째 전격으로 피해를 받지 않지만 0.75초 스턴이 적용됩니다.               두번째 전격은 사슬에 닿은 적에게도 피해가 갑니다.

e.엄폐/철퇴     체력소모: 현재의10%     
               재사용대기시간:14초
 탱커폼: 마우스 반대방향으로 백대쉬하며 가드자세를 취하고 다음스킬을 강화시킵니다.
         가드상태에서는 아무런 행동도 이동도 할수 없으나 방패앞에 있는적(각도120 ,거리1500)으로부터 
         50(+방어자세가 지속되는1초당5)%의 피해를 막아내며 방패로 막아낸 데미지와 가드지속시간에 비례해서
         다음 스킬공격에추가효과를 줍니다.
          e-q: 창을 길게 찌르며 대쉬하고 직선상의 적에게 막은피해와 지속시간에 비례해 피해와 둔화를 입힙니다.
                지속시간이 4초를 넘었다면 적을 스턴시킵니다. 동시에q버프가 활성화됩니다.
          e-w: 짧게 대쉬하여 방패로 부딛힌 챔피언을 밀어내며 마법피해를 입히며 막은피해와 지속시간에 비례해 몇초                 에 걸쳐 체력을 회복합니다.동시에 w버프가 활성화됩니다.
          e-r:지속시간에 비례해 광폭화 시전사거리가 길어지고 q,w버프가 활성화되며 1.75초간 cc면역이 됩니다. 
  암살폼 : 사슬을 끌어 갑주를 철퇴처럼 내려찍으며(갑주위치를 옮깁니다) 60/90/120/180(+0.9추가ad)
           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가운데에 맞은 적들은 1초동안 공중에 뜹니다.
           (사거리650,범위290, 에어본범위150,선딜레이있음)
               
          
 
  r.광폭화/구속     체력소모:현제체력의35%+매초 체력1(+시간당가속)
                  재사용대기시간: 8/6/4초  폼재변환대기시간:최소2초 
                  사정거리:600 범위:350
          15초안에 광폭화를 다시 시전하면 체력소모값이 +10%씩,2초간 기본공격의 피해량이 5%씩 늘어납니다.

          (액티브):갑주에서 벗어나 해당위치로 도약하고 주변적들에게 60/80/100+(0.1잃은체력)의 
          마법피해를 주며 적의 방어력을 15/20/25%무시합니다.
          이후 추가체력(기본패시브포함)2.5당 0.1ad를 얻습니다
          (이효과로 얻은 ad는 기본패시브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때 갑주는 처음시전한 위치에 고정되며 소모한체력중에 20%를 보유합니다.
           갑주는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지만 미니언과 같은 판정이고 시시기에 면역이며
           10%감소된 피해를 받습니다.
           스킬을 한번더 사용하면 챔피언은 갑주안으로 빨려들어가 광폭화를 해제하며
           갑주가 보관하고 있는 체력만큼 회복합니다. 
           챔피언은 갑주로부터 반경1100거리 밖으로 벗어나지 못합니다.
           (스스로든 외부의 영향에서든 밖으로 벗어나지 못합니다)
           광폭화로 인한 체력소모로 최소1까지 체력이내려가지만 강제로 폼이 변환되지는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체력을 포함한 기본스텟들이 굉장히 낮은편입니다.
   #패시브와 맞지않게 탱커폼일경우 스킬들에 추가체력개수만 있고 방어적인 스킬뿐입니다.
    그래서 탱커폼에서는 딜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암살폼에서는 공격적인 스킬을 가지며 ad개수를 많이 집어넣을 예정입니다.
    물론 체력코스트이기 때문에 리스크를 가집니다.     
   #갑주의 패시브를 활용하여 스킬을 막아내거나 강제이동기의 카운터를 칠수 있습니다.
   
   댓글로 도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