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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1842년 세계 평화 조약 내용 中 일부.

...와 ...등의 비인도적인 살상 무기의 사용을 금하며 이를 어길 시 국제 사회를 배반하는 행동으로 간주하며
모든 국가를 적대적으로 대항하게 되며 이로 인해 생기는 책임에 대해 동의한다. -세계 평화 협회-

"정말 재밌는 내용이야. 이까짓 도장찍힌 종이로 평화니 뭐니"

(딸깍)

"그러니까 내가 먼저 평화롭게 대화로 해결 하자했는데 먼저 어긴건 너네라고"

(비명소리)

1845년 신문 발간 내용 中 일부
"세계 최대 비인도적 살상무기 사용, 추정 사망자만 십만 단윗수가 넘어.."

7월28일 오후 6:48분경 슈리마 외곽 부분에 매우 큰 폭발음이 발생 하였다.
이후 수여차례 큰 폭발음이 끊이지 않았고 슈리마의 전 지역의 모든 생명체가 대량 학살을 당했다.
사용된 무기는 백린탄,네이팜탄 등등 매우 살상적이고 비 윤리적이고 야만적인 무기로 현재 생존자는 있지 않을것으로 추정. 생존했다 하더라도 모든 생명체가 유전자 변이등 괴상 변이 현상에 있을것이라 추정된다.

1867년 신문 발간 내용 中 일부
"슈리마 폭격 이후 모험단의 기록 일부분 발견,생존한 모든 생명체 돌연변이로 발견"

1845년 슈리마 폭격 이 후 처음으로 슈리마를 방문했지만 아직도 그 흔적이 빼곡히 남아있으며 그 현장은 이상하리
만큼 조용했고 모든것이 사라진것 같았다. 그렇게 몇개월간의 슈리마 탐방을 하는동안 우리는 한가지 생물체를
발견했다. 엄청난 크기의 이족보행 악어로 추정되는 생물체.그 생물체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우리에게 달려왔다.
우리가 가진 모든 무기를 그 생명체에게 쏟아 부었지만 그 생명체의 몸집에 흔적하나 내지 못했다.
그 후 그 생명체는 엄청난 속도로 달려와 제이큰을 무자비하게 잡아 그 자리에서 씹어 먹었다.
우리는 겁에 질려 도망쳐왔고 이 동굴안으로 들어왔다. 아직도 그 생명체가 무엇인지 우리는 모른다.
얼른 이곳에서 탈출해서 돌아갔으면 좋겠다. 정말 무섭고 미칠거같다. 아직도 제이큰이 잡혔을때 모습이 생생히
눈앞에서 재생된다. 그리고 그 악어가 모두 죽는다는 제스쳐를 한 것 또한 내가 잘못본게 아니라면 우리가 살 수 있을까?

수호자Cannon Barrage(포탄 세례)
P. 평화 조약 / 평화 조약 해제

평화 조약 : 상대방에게 자비를 선사합니다. 상대방이 7초이상 자신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평화 조약 해제가 사라집니다.
             평화 조약이 체결된 상태에서는 평화 조약이 해제된 동안 쏟았던 피해량의 5/7/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평화 조약 해제 : 상대방에게 배푼 자비를 거두어냅니다. 상대방에게 쏟아내는 모든 공격이 3/5/7%의 피해를 입히고
                  상대방과 전투중인 상태라면 모든 스킬에 추가 효과가 생겨 더 무자비하게 상대방을 학살합니다.

Headshot(헤드샷) / Cannon Barrage(포탄 세례)

Q. 철갑탄 / 강화 철갑탄
사거리 : 425

상대방의 몸을 관통시키는 철갑탄을 한발 장전시킵니다. 철갑탄은 최대 3발까지 장전 가능하며 발사 쿨타임은 없습니다.
30/40/50/60/70(0.3ad)~50/70/90/110/135(0.55ad)까지 피해를 입히며 관통되는 적이 있다면 피해량이 20%씩
더 증가합니다. 

(추가 효과)강화 철갑탄: 철갑탄의 사거리가 525로 증가하며 피해량이 25%증가하고 
              상대방의 방어력을 50% 감소시킵니다.
              방어력 감소 옵션은 중첩되며 첫발 50%에 더해 2번째발은 7% 3번째발은 12%더 감소시킵니다.
              무장해제와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Hextech Shrapnel Shells(마법공학 탄약) / Gatling Gun(개틀링 건) 

W. 무장 해제 / 무자비
권총 발사 횟수 8/12/16/18/22

무장 해제 : 매 3번째 공격은 3/4/5/6/7(100피해량당 1%)만큼을 상대방 현재 체력에 피해를 입히고
             상대방의 방어력을 3/5/6/8/10% 감소시킵니다. 

(추가 효과)무자비 : 평화조약이 해제 되면 숨겼던 권총을 꺼내 연사합니다.
                      한발당 5/7/9/12/15(추가0.35ad)만큼의 피해를 입히며 
                      상대방의 이동속도를 매 발마다 1%씩 감소시킵니다.

PhosPhorus Bomb(인광탄) / Make It Rain(총알은 비를 타고)

E. 네이팜탄 / 솓아 오르는 불기둥 
사거리 : 525
화상 지속시간 : 7초
불기둥 히트 수 : 7

2초의 장전 후 네이팜탄을 강하게 발사합니다. 525 사거리를 전부 불태우기 시작하며
매 초당 7/10/12/14/16(추가0.2ad)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네이팜탄에 맞은 적은 70/125/150/175/220(0.7ad)
만큼의 강한 피해를 입고 범위 안의 모든적들은 이동속도가 50%감소합니다. 만약 범위안에 네이팜탄을 맞은 적끼리
서로 몸을 부딪칠 경우 화상 피해량이 대폭 상승하며 부딪친 적들은 이동속도가 75%까지 감소하고
화상 데미지가 최대 500%까지 상승합니다. 범위 안에 오래있을수록 이동속도가 최대 95%까지 감소하며
화상 데미지가 250%까지 상승합니다. 

추가 효과 : 네이팜탄 발사 후 2초뒤 화상 데미지가 100%상승하기 시작하며 최대 300%까지 상승합니다.
             4초가 지나면 네이팜탄 주변이 폭발하기 시작하며 20/30/40/50(1.5ap)만큼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6초가 지나면 불기둥이 솓아 올라 150/250/350/450/550(0.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Hextech Micro-Rockets(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R. 백린탄
사거리 : 625
화상 지속시간 : 무한

절대 사용해서는 안되는 백린탄을 무자비하게 발사합니다.
백린탄을 발사 시키면 맞은 모든 적들은 화상 상태에 걸리기 시작하며 매 초당 20/30/40(1초당 2씩 상승)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기 시작하고 이동속도가 7초간 50%감소합니다. 또한 피격 범위에 있었던 적들은 100/150/200(0.5ad)
만큼의 피해를 입고 1초간 기절하며 5초간 시야가 멀어져 미니맵등이 차단됩니다.
백린탄 화상에 걸린 상태에서 또 다른 화상 데미지를 입는다면 백릭탄 화상 데미지가 50%상승합니다.
백린탄 화상에 걸린상태로 아군에게 몸을 비비면 아군에게도 백린탄의 화상이 옮겨붙기 시작하며 
아군은 100%상승한 화상데미지를 입습니다. 
백린탄 화상은 우물안에 들어가면 서서히 꺼지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