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

패시브 - 균형 유지
라미르는 적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4+(레벨x1.5)+(0.1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같은 적을 다시한번 공격하면 회복량이 20% 증가하며 자신보다 체력 %가 높은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흡수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Q - 분배의 일격
라미르의 다음 기본 공격에 60/90/120/150/180(0.35AP)의 마법 피해가 추가되며 맞은 적은 이후 2초에 걸쳐 초당 20/30/40/50/60(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라미르는 추가 피해량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나 소모량:25  재사용 대기시간:9초

W - 공허의 지도
사용하면 3초간 이동속도가 20/22/24/26/28% 증가하며 1600/2000/2400/2800/3200 범위 내에 위치한 적 최대 두명의 위치를 0.5초마다 계속해서 표시해줍니다.

마나 소모량:80  재사용 대기시간:28초

E - 옭아매는 집념
지정한 적 대상을 강한 집념으로 옭아매어 2초간 이동속도를 70/75/80/85/90% 감소시키며 대상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분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600  마나 소모량: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9초

R - 균형 붕괴
라미르가 자신을 옥죄는 균형을 붕괴시킵니다, 5초동안 라미르의 기본 공격에 30/60/90(0.4AP)의 마법피해가 추가되며, 받는 피해의 10/12.5/15%를 적에게 돌려주고 라미르의 주변 범위에 붕괴한 지각의 잔해를 소용돌이 치게하여 초당 40/60/80(0.2AP)의 마법피해를 가합니다.

소용돌이 범위:400  마나 소모량:100  재사용 대기시간:8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