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2 좀 봤더니 꿈에 나옴 ㄷㄷㄷ 수치는 막적음)

 

 

그냥 꿈꾼거 까먹기전에 막 옮기는거라 설명같은거 없어요 ㅈㅅ 아이콘은 대충 기능이나 느낌이 비슷한 걸로 골랐어요

아참 얘 미드입니다

 

P : 넓은 시야 (Envision)

 - 시야 관련 아이템(와드, 렌즈, 시야석 등)을 사용할 시 10초간 이동속도가 20% 증가하고 오라클 주위의 시야가 50 늘어납니다.

 

Q : 예지 (Precognition)

(적당한쿨, 초가스 Q보다 쪼끔더 넓은범위, 계속쓰기엔 부담스러운 마나소모)

 - 주변 적들에게 60/95/130/165/200 (+0.4AP)의 피해를 입히고 앞으로 전진합니다. 전진한 뒤 0.5초 이내에 마나 소모 없이 스킬을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W : 무혈 흡수 (Peaceful Drain)

(블라디 피웅덩이보다 조금 큰 범위, Q쿨 두배정도, 높지 않은 마나소모)

 - 체력을 5/4/3/2/1초에 걸쳐 회복합니다. (주변 유닛의 수)×20만큼을 회복하며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는 1명, 챔피언은 2명, 드래곤은 3명, 내셔 남작은 4명의 적으로 간주됩니다. 시전하는 즉시 오라클에게 걸린 모든 군중제어기와 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E : 선지자 (Foresight)

(짧은쿨, 적은 마나소모, 최대사거리 없음)

 - 가장 가까운 아군 챔피언에게 "미래를 예측하는 힘" 버프를 3/4/5/6/7초간 부여합니다. 해당 버프가 부여된 아군은90/120/150/180/210 (+1.0방어력)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즉시 얻으며 버프의 지속 시간 동안 공포에 걸리지 않습니다.

 

R : 펄스 광선 (Pulsar Ray)

(바론 위치에서 둥지 벽까지 딱 덮는 정도의 범위, 굉.장.한 마나소모, 적당한쿨)

 - 범위 내 한 명의 적군 챔피언에게 초당 150/200/300 (+0.7AP)의 피해를 입히는 펄스 광선을 최대 10초까지 쪼입니다. 대상 적 챔피언은 매 초 20%씩 둔화 효과가 중첩되며 99%까지 둔화 효과를 입습니다. 시전 중에 오라클은 이동이 불가능하며 R 키를 한 번 더 눌러 시전을 취소할 수 있고, 대상 챔피언이 죽거나 시전을 취소한 경우 남은 지속 시간에 비례해 재사용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친구는 스킬구성을 듣고 핵오피라 했습니다. 근데 궁도 존야없이 못쓰고 정식한타에선 궁쓰고 큐짤정도 + 대치구도에서 할거없다는게 단점.... (W쿨이 생각보다 긴+물몸 컨셉이라 어그로도 못함) 다만 뒷텔+큐점멸로 원딜한테 붙고 궁존야로 암살하는 플레이 가능...하게 설계된 거 같아요 제가 만든것도 아니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