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50 의 이동속도와 150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다이스

 

 

 

 

P - 길흉의 갈림길

다이스는 두 개의 커다란 주사위를 지니고 다닙니다. 주사위는 기본 공격 강화, 또는 스킬 시전에 반드시 필요합니다.

 

주사위를 가지고 있을 경우 기본 공격이 적에게 주사위를 던져, 이 때 사정거리가 450 증가하고 대상에게

30 / 50 / 70 / 90 (+ 1.1 총 AD) (+ 0.35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맞은 시점에서의 위치에 주사위가 떨어집니다.

 

떨어진 주사위는 1~6 중 하나의 수를 랜덤으로 보입니다. 주사위 최대 갯수까지에 대해서 주사위가 나타내는 모든 수의

만큼 자신이 주는 피해량과 받는 피해량이 각각 상승합니다. (EX : 주사위 두 개의 수가 각각 4, 5 이면 9% 증가)

 

떨어진 주사위 곁에 가면 다이스가 주사위를 다시 줍습니다. 비전투 중일 때 떨어진 주사위는 매 초당 거리 50 만큼

다이스에게로 이동합니다.

 

피해량 증폭 효과는 어떤 주사위가 다이스에게 주워져 대상에서 벗어나고 0.75초 후까지 유지됩니다.

(EX : 두 주사위의 수가 각각 3, 3 일 때, 주사위 하나를 걷어가면 그 시점부터 0.75초간 피해량 6% 증폭 효과 유지됨.

이후부터 피해량 증폭 효과량은 3%가 됨.)

 

 

 

 

 

Q - 주인 곁으로

떨어져있는 모든 주사위를 자신에게 일직선으로 당겨 모아 줍습니다. 중간에 지나쳐진 모든 적은

60 / 90 / 120 / 150 / 180 (+ 0.4 AP)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스킬 한 번에 여러 번 피해를 받으면 추가 피해에 대해서는

50% 감소된 데미지를 받습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13 / 11 / 9 / 7 / 5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전체, 범위(폭) 80

 

 

 

 

W - 주사위 굴리기

기본지속효과 : 공격로 미니언의 공격을 2 / 4.5 / 7 / 9.5 / 12 만큼 덜 받습니다.

사용 시 : 지정한 위치에 주사위를 포물선으로 던져, 여기에 맞는 모든 적에게 70 / 110 / 150 / 190 / 230 (+ 0.5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1.5초간 30% 늦춥니다.

 

주사위는 떨어지면서 1~6 사이의 하나의 수를 랜덤으로 나타냅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9 / 8 / 7 / 6 / 5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50, 범위 225

 

 

 

 

E - 제어

현재 행동을 취하고 있는 주사위나, 또는 떨어진 주사위 뒤로 순간이동하여 주사위를 즉시 줍고, 주위의 적에게

70 / 105 / 140 / 175 / 210 (+ 0.45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주사위를 주울 때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18 / 16 / 14 / 12 / 1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00

 

 

 

 

R - 뉴 다이스

기본지속효과 : 다이스가 새로운 주사위를 영구적으로 0 / 1 / 2 개 꺼냅니다. 공격속도가 30 / 45 / 60 % 상승합니다.

사용 시 : 다이스의 일반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이후 12초간 주사위를 사용하여 입히는 피해량이 10 / 17.5 / 25 % 상승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50 / 35 / 20

 

 

 

 

저어번에 올렸던 게시물을 재업했습니다. 그냥 잘 설계된 챔프인 것 같아서 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