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드(살인 닌자)-평타 사거리 175

패시브: 약화

세이드의 기본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은 18의 추가 고정 피해를 받고 마법 저항력이 10 감소합니다.


 

스킬

Q: 은신 공격

세이드가 이 스킬을 시전 후 1.5초간 공격받지 않으면 은신합니다. 은신했을 시 다음 두 번의 공격에는 둔화가 적용되며 사거리가 400 길어집니다. 기본 공격을 두 번 완료하거나 은신한 지 5초가 지나면 은신이 풀립니다. 또한 은신했을 시에는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그리고 은신이 풀림과 동시에 600 반경 내의 일정 위치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단, 은신 시에는 스킬을 시전할 수 없고 이동과 기본 공격만 가능합니다. 또한 은신했을 시의 기본 공격은 약화 효과는 받지만 절반으로 효과가 감소합니다.

마나 70, 쿨 20

W: 독바늘

세이드가 대상의 머리에 독바늘을 꽂습니다. 독바늘은 대상의 몸에 맹독을 주입해 4초 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피해량은 (20/60/100/140/180+0.2주문력)이고, 독바늘이 꽂힌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하거나 스킬을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100%씩 증가하여 최대 3번 증가합니다.

사거리:600, 마나 70/75/80/85/90, 쿨 15/14/13/12/11

E: 닌자 보호막

세이드가 (50/100/150/200/250+0.2주문력)의 보호막을 자신에게 씌우고 0.25초간 이동 속도가 64% 상승합니다.

마나 50, 쿨 30/26/22/18/14

R: 최후의 인장

기본 지속 효과-세이드의 마법 관통력이 20/2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세이드가 대상 적 챔피언에게 순간이동하며 인장을 새깁니다. 인장은 6초 동안 유지되며 스킬 공격을 당하면 폭발하며 자신의 주문력 수치를 고정 피해로 적용합니다.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처치 시 소모값 없이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700, 마나 0/50/100, 쿨 130/10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