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1-04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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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뚝이 타릭 리메이크..타릭이 이제 330 의 이동속도와 150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타릭의 몸집이 10% 커집니다.
개요 : 타릭은 단순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대표적인 챔피언입니다. 적 오면 기절넣고, 아군 피없으면 회복시켜주고, W써서 방어력 감소시키고, 다대다 교전 때 궁 빵 써주고. 가장 최근 패치된 타릭은 평타를 넣어서 쿨타임 돌리는 아주 조그만한 변수 창출력이 생긴 덕에, 그나마 플레이가 덜 지루해졌다 하더라도, 얼마나 단순하고 수동적이고, 또 강약점이 확연한 챔피언입니까? 그래서 제가 설계해 본 새로운 타릭에서는 유동성 있게 플레이하면 죽을 것도 살고 못이길 것도 승리하게 만들 수 있도록 플레이 스타일을 구상하였습니다. 이제 타릭은 확실한 역할을 맡으면 서도 그 역할에서는 뛰어난 성능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먼저 타릭에게 가장 필요한 기동성. 하지만 타릭은 크리스탈을 곁에 걸치고 팀원을 보호해주는 컨셉인 만큼, 이 기동성은 타릭에게 가장 중요하지 않도록 만들었습니다. 그 대신 팀원들을 끝까지 우직하게 보호해 주는 튼튼한 기둥이 될 수 있도록, 적들이 아군에게 접근할 때 역관광을 내 버릴 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 타릭의 사랑스러움.. 만큼은 지켜드렸습니다. 타릭은 여전히 적에게 공격하려면 부비부비해야 합니다.
타릭 [리메이크]
스킬 사용 시 다음 6초간 타릭이 스킬을 시전했던 지점에 크리스탈이 하나 떨어집니다. 타릭을 제외한 아군 또는 적군이 크리스탈을 주워 가면, 크리스탈은 이후 12초간 유지되며, 대상에게 특수한 효과를 줄 수 있게 됩니다.
크리스탈은 구조물을 제외한 어떤 유닛이던지 주워갈 수 있지만, 챔피언(아군 우선)이 최우선으로 가져갑니다. 한 유닛이 최대 크리스탈을 3개까지 주워갈 수 있습니다.
타릭은 크리스탈을 가지고 있는 유닛 주위에 있을 때, 총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범위 : 650)
기본지속효과 : 크리스탈을 유닛이 주워갈 때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사용 시 : 타릭에게서 광채가 퍼져 나가, 주위의 모든 적에게 25 / 40 / 55 / 70 / 85 (+ 0.2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4초간 방어력을 10 / 15 / 20 / 25 / 30 만큼 감소시킵니다. (중첩 불가능)
방어력이 감소된 적을 아군이 처치하면, 대상의 체력이 12.5 / 20 / 27.5 / 35 / 42.5 [+ 타릭의 추가체력의 1%] 만큼 회복됩니다.
회복되는 대상이 크리스탈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개당 회복량이 67% 씩 늘어납니다. (최대 200%)
* 마나소모 : 15 / 17 / 19 / 21 / 23 * 쿨타임 : 4 * 범위/사정거리 : 범위 250
2초간 타릭을 중심으로 650 범위 경계선에 파란 선이 생깁니다. 적은 선을 넘나들 때마다 이동속도가 잠시 감소합니다.
선이 있을 때, 타릭이 범위 내의 적 하나를 지정하면, 대상은 즉시 30 / 50 / 70 / 90 / 110 (+ 0.25AP)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대상이 크리스탈을 가지고 있다면, 선이 사라질 때까지 이동속도가 60% 감소합니다.
2초가 지나면, 선은 사라집니다. 이 때 지정했던 적이 아직 범위 내에 있을 경우, <그림 1> 과 같은 방식으로 충격파가 나가서, 여기에 맞는 모든 적을 강타하여 80 / 120 / 160 / 200 / 240 (+ 0.75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75초간 기절시킵 니다. 크리스탈을 가지고 있는 적이 맞았을 경우, 개당 기절시간이 0.25초씩 추가됩니다. (최대 0.75초 추가)
경계 생성 시, 대상 지목 시 모두 크리스탈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만나는 지점을 두자. 이 지점에서 충격파가 지정된 적이 있는 쪽으로 발사되고, 그 반대쪽으로도 똑같이 복사된다. * 마나소모 : 100 * 쿨타임 : 26 / 24 / 22 / 20 / 18 * 범위/사정거리 : 범위 650, 충격파 폭 90
기본지속효과 : 아군이 보유하고 있는 크리스탈 하나마다 타릭의 방어력이 4 / 5 / 6 / 7 / 8 [+ 타릭의 추가 방어력의 3%] 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만 중첩)
사용 시 : 모든 크리스탈을 깨부십니다. 깨부신 후 패시브에 의해 다시 크리스탈이 하나 생성됩니다.
가지고 있던 적은 개당 공격속도가 8 / 9.5 / 11 / 12.5 / 14 % 감소하고, (최대 24 / 28.5 / 33 / 37.5 / 42 %) 이동속도가 25% 감소합니다.
가지고 있던 아군은 기본 공격 시 적에게 개당 15 / 22.5 / 30 / 37.5 / 45 [+ 타릭의 추가 방어력의 12%] 씩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최대 45 / 67.5 / 90 / 112.5 / 135 [+ 타릭의 추가 방어력의 36%] 의 추가 마법피해) 이동속도가 25% 상승합니다.
모든 효과는 4초간 유지됩니다.
* 마나소모 : 60 * 쿨타임 : 12 * 범위/사정거리 : 범위 전체
타릭이 망치를 크게 내려 쳐, 범위 내의 모든 유닛에게 크리스탈을 1 / 2 / 3 개 심고, 대상이 적인 경우에는 150 / 250 / 350 (+ 0.5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10초간 크리스탈을 가지고 있는 유닛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는 크리스탈 소지 개수에 따라 강해집니다 : - 크리스탈 1개 : 이동속도가 10% 상승합니다. - 크리스탈 2개 : 공격력과 주문력이 10 / 18 / 26 만큼 상승합니다. - 크리스탈 3개 : 방어력이 [타릭의 총 방어력의 12%] 만큼 상승합니다.
오오라는 아군만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여러 오오라가 중복되면 가장 높은 단계의 오오라를 적용받습니다.
* 마나소모 : 150 * 쿨타임 : 90 / 80 / 70 * 범위/사정거리 : 크리스탈 범위 300, 오오라 범위 475 * 크리스탈을 3개 가지고 있으면, 오오라 효과가 크리스탈 1개, 크리스탈 2개 일 때의 효과까지 다같이 받습니다. 2개일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기타 의견/오타 있을 시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발그림 지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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