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군 : 원거리
부 역할군 : 암살자

능력치
체력 : 550 (+80)
18레벨 체력 : 1910
체력 회복 : 1.0 (+0.15)
18레벨 체력 회복 : 3.55
기력 : 200
기력 회복 : 10
공격력 : 55 (+3)
18레벨 공격력 : 106
공격 속도 : 0.65 (+2%)
18레벨 공격 속도 : 0.871
방어력 : 20 (+3.5)
18레벨 방어력 : 79.5
마법 저항력 : 30
이동 속도 : 345
사거리 : 475 (+2)
18레벨 사거리 : 509

챔피언 능력치 평가
공격력 ■■■■■■■■■ 9
방어력 ■■ 2
주문력 ■ 1
난이도 ■■■■■■ 6

몸이 꽤 단단한 편입니다. 하지만 사거리는 짧은 편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차별성 Distinction
이츠는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으며 치명타율과 추가 치명타 피해량의 50%만큼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또 최대 공격 속도는 3.75입니다.

예시로 공격 속도 +40%, 치명타 확률 +30%인 루난의 허리케인을 가면 공격 속도 +55%가 됩니다.
또한 공격력 +65, 치명타 확률 +20%, 치명타 피해량 +50%인 무한의 대검을 가면 공격력 +65, 공격 속도 +35%가 됩니다.
치명타가 터지지 않기에 딜이 잘 안나올 수도 있지만 E스킬 때문에 엄청난 속도로 표창을 날리게 됩니다.

Q : 튕기는 표창 Three Cushion
지정한 대상에게 세 번까지 튕기는 표창을 던져 첫 번째 대상에게 60/90/120/150/180(+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나머지에게는 30/45/60/75/90(+0.3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0/9/8/7/6초
기력 소모량 : 70/65/60/55/50
사정거리 : 700

카타리나의 Q인 단검 투척을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타겟팅에 사정거리는 다른 원거리 딜러 평타보다 길지만 피해량이 낮은 편이고 계수도 낮습니다. 딜링을 보충하거나 견제하는 용도인데, 이츠는 공격 속도가 매우 빠르므로 초반 견제용이나 놓친 적을 잡을 때 쓰게될겁니다.

W : 교활한 공격 Sudden Attack
다음 기본 공격은 0.1초동안 전장에서 사라진 뒤 대상에게 순간 이동하며 80/120/160/200/240(+0.8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0.5초 이후 원래 있던 위치로 돌아오며 대상을 20%/30%/40%/50%/60% 느리게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6/15/14/13/12초
기력 소모량 : 70
사정거리 : 600

부 역할군이 암살자인 이유입니다. 잠시 지정한 대상 (주로 상대 원딜이 되겠습니다.)에게 순간 이동하여 상당한 피해량을 주고 바로 돌아오는 스킬입니다. 잠시 가 있을 때 다양한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됩니다. 예상되는 응용 플레이로는 상대팀 중 하나가 딸피로 도망갈 때 그 앞에 있는 다른 적을 징검다리 삼아 Q를 날리고 돌아오는 플레이가 있을겁니다. 

E : 그림자 표창 Shadow Shuriken
5초동안 이츠의 공격 이후에 그림자가 한 번 더 공격하여 (+0.1AD)/(+0.2AD)/(+0.3AD)/(+0.4AD)/(+0.5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모두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6/15/14/13/12초
기력 소모량 : 30

이츠에게 치명타가 필요 없는 이유입니다. 공격 속도가 초당 2회라면 때린 뒤와 다음 공격이 나가기 전에 그림자가 한 번 더 공격을 합니다만, 레벨이 높을 경우 피해량도 상당하고, 모두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된다는 점이 큰 매리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몰락한 왕의 검을 가면 그림자의 공격도 상대 현재 체력의 6%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게 되며, 루난의 허리케인을 가면 그림자의 공격에도 루난의 허리케인이 발동됩니다. 기본 공격은 꼭 적중하므로 마스터할 경우 기본 공격의 피해량은 (+1.5AD)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R : 약탈 Sack
주변에 그림자 분신을 5초동안 3/4/5개 생성합니다. 분신들은 각자 가장 가까이 있는 적들에게 기본 공격을 하여 (+0.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모두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20/100/80초
기력 소모량 : 없음
그림자들이 생성되는 범위 : 500

대규모 접전 시 딜을 쏟아넣을 수 있게 만드는 궁극기입니다. 말 그대로 그림자 분신을 여러 개 만들어서 공격을 시킵니다. 여기에도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어 기본 공격에 묻어나는 다양한 효과들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당연히 E스킬의 효과도 발동되는데, 끔찍한 것은 각 분신들의 기본 공격에 묻어나 E와 R스킬을 마스터 시 각 분신들의 기본 공격의 피해량은 (+0.75AD)입니다. 만약 1인 궁을 사용한다면 마스터 시 한 적군에게 가하는 피해량은 기본 공격 한대 당 (+5.25AD)가 됩니다. 이것이 이츠의 부 역할군이 암살자인 두 번째 이유입니다. 다만 1인 궁이 아닐 경우, 각 그림자 분신들은 각자 한 적군을 맡아서 공격하게 되며 더 이상 공격할 대상이 없을 경우 같이 협공하게 됩니다. 때문에 대규모 접전 시 피해량은 미스 포츈의 궁극기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아주 OP에 필밴급인 챔프같지만 함정이 있습니다. 1레벨 사거리가 475로 원거리 딜러 중에선 아주 짧은 편에 속한다는 것. 덕분에 몸이 다른 원거리 딜러들보다 단단한 편이며 스킬셋도 그것을 극복해내려는 스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W가 회피기로써 사용될 수 있다는 것과 W의 사거리가 기본 공격보다 길어 접근이 용이하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덕분에 이츠는 회피기를 긴 사거리로 극복하려는 원거리 딜러들의 카운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물론 라인전에선 힘들게 파밍을 해야합니다. 

중요한 아이템
루난의 허리케인 : 그림자들의 공격들에 모두 루난의 허리케인이 적용된다는 점이 시너지가 좋습니다.
몰락한 왕의 검 : 그림자들의 공격들에 모두 몰락한 왕의 검의 현재 체력 비례 피해가 들어간다는 점이 좋습니다.
칠흑의 양날 도끼 : 공격 속도가 너무 빨라서 칠흑의 양날 도끼의 효과가 빨리 적용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무한의 대검 : 무한의 대검의 높은 공격력과, 치명타 관련 능력치가 모두 공격 속도로 변환되기에 좋습니다.
피바라기 : 공격 속도도 중요하지만 공격력과 생명력 흡수도 중요하기에 올려 두면 좋습니다.

사거리가 짧고 치명타가 없는 대신,
엄청난 공격 속도로 누킹을 하는 원거리 딜러인 이츠였습니다.

참고로 영어 스킬명은 나름 라이엇 스타일대로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