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하고.. 수련한다.


성장형 근접 딜러


능력치 

 

체력 : 470 +[60+(Lv*3)] 18레벨 : 2000

내공 : 80 (+10) 18레벨 : 250

공격력 : 53 (+ 1) 18레벨 : 70

공격속도 : 0.825 (+3.75%) 18레벨 : 1.350

5초당 체력회복 : 8 (+1) 18레벨 : 25

5초당 마나회복 : 0 (+0) 18레벨 : 0

방어력 : 25 (+0) 18레벨 : 25

마법 저항력 : 25 (+0) 18레벨 : 25

이동 속도 : 320

사정 거리 : 150

 

패시브 : 경험

소형 미니언 또는 소형 몬스터를 처치하였을 경우 스택이 1 쌓입니다.

대형 미니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처치하였을 경우 스택이 2 쌓입니다.

챔피언 어시스트 또는 에픽 몬스터를 어시스트, 처치하였을 경우 스택이 5 쌓입니다.

챔피언을 처치 하였을 경우 스택이 10 쌓입니다.


우물에서 상점을 통해 진급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택 50 - 입문자 (소드 비기너)

추가) 최대 내공량이 50 증가

추가) 이동속도가 5 증가


* 스택 150 - 학습자 (소드 러너)

변경) 최대 내공량이 50 -> 150 증가

변경) 이동속도가 5 -> 15 증가


* 스택 300 - 숙련자 (소드 익스퍼트)

변경) 최대 내공량이 150 -> 300 증가

변경) 이동속도가 15 -> 30 증가

변경) Q (검술) -> Q (검기)

변경) E (단단한 신체) -> E (검망)


* 스택 500 - 달인 (소드 마스터)

변경) 최대 내공량이 300 -> 500 증가

변경) 이동속도가 30 -> 50 증가

변경) Q (검기) -> Q (검강)

변경) E (검망) -> E (검막)

변경) R (동귀어진) -> R (폭주) 


* 이후 스택 1당 최대 내공량 1 증가

* ~학습자


Q 스킬 : 검술

* 기본 지속 효과

최대 내공량 20/20/15/15/10당 공격력,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1씩 증가합니다.


* 사용 시 (내공 소모 : 최대 내공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 16/15/14/13/12초)
- 기본 지속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8초동안 사용된 내공량의 2배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W 스킬 : 운기조식

* 기본 지속 효과 (비 활성화)

- 이동중일 경우 내공이 초당 1/1/1/2/2 회복합니다. 

- 정지상태일 경우 내공이 초당 2/3/4/5/6 회복합니다.
- 우물안일 경우 내공이 추가적으로 초당 3/6/9/12/15 회복합니다.

* 활성화 시 (내공소모 : 초당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 기본 지속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이동속도가 2/4/6/8/10% 증가합니다.

E 스킬 : 단단한 신체

* 기본 지속 효과

- 라이가 받는 일반 공격 피해를 2/4/6/8/10% 감소시킵니다.


* 활성화 시 (재사용 대기시간 : 16/14/12/10/8초)

- 추가적으로 라이가 받는 일반공격 피해 중 2/4/6/8/10%를 내공으로 감소시킵니다.

- 현재 내공이 0이 될 경우 비활성화 되고, 1.25/1/0.75/0.5/0.25초 동안 스턴 상태가 됩니다.

 

R 스킬 : 동귀어진

* 기본 지속효과

- 대상이 라이보다 체력 %가 높을 경우엔 일반 공격 및 스킬 피해량이 5/10/15% 증가합니다.

- 동귀어진 스킬이 쿨타임 중일 경우 기본 지속효과가 사라집니다.


* 사용 시 (체력소모 : 최대 체력의 20%, 내공소모 : 최대 내공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 160/140/120)

- 라이가 200/300/400 거리를 도약해 단일 대상에게 200/350/500 (+ 2 AD)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 스킬 시전 후 4초간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50% 감소합니다.

- 현재 체력이 최대체력 20%보다 낮을 경우 스킬 시전 후 행동불능 상태로 2초 뒤 사망합니다.

- 현재 내공이 최대내공 30%보다 낮을 경우 스킬 시전 후 쿨타임 동안 최대 내공이 30% 감소합니다.


* 숙련자


Q 스킬 : 검기

* 기본 지속 효과

최대 내공량 20/20/15/15/10당 공격력,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1씩 증가합니다.


* 사용 시 (내공 소모 : 최대 내공의 30%재사용 대기시간 : 16/15/14/13/12초)
- 기본 지속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8초동안 사용된 내공량의 2배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기본공격 사거리가 50만큼 증가합니다.

W 스킬 : 운기조식

* 기본 지속 효과 (비 활성화)

- 이동중일 경우 내공이 초당 1/2/2/2/3 회복합니다. 

- 정지상태일 경우 내공이 초당 4/5/6/7/8 회복하고, 체력이 초당 최대내공의 5%만큼 회복합니다. 
- 우물안일 경우 내공이 추가적으로 초당 5/10/15/20/25 회복합니다.

* 활성화 시 (내공소모 : 초당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 기본 지속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이동속도가 2/6/10/15/20% 증가합니다.

E 스킬 : 검망

* 기본 지속 효과

- 라이가 받는 일반 공격 및 스킬 피해를 2/4/6/8/10% 감소시킵니다.


* 활성화 시 (재사용 대기시간 : 16/14/12/10/8초)

- 추가적으로 라이가 받는 일반공격 및 스킬 피해 중 2/4/6/8/10%를 내공으로 감소시킵니다.

- 현재 내공이 0이 될 경우 비활성화 되고, 1.25/1/0.75/0.5/0.25초 동안 스턴 상태가 됩니다.

 

R 스킬 : 동귀어진

* 기본 지속효과

- 대상이 라이보다 체력 %가 높을 경우엔 일반 공격 및 스킬 피해량이 5/10/15% 증가합니다.

- 동귀어진 스킬이 쿨타임 중일 경우 기본 지속효과가 사라집니다.


* 사용 시 (체력소모 : 최대 체력의 20%, 내공소모 : 최대 내공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 160/140/120)

- 라이가 200/300/400 거리를 도약해 단일 대상에게 200/350/500 (+ 2 AD)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 스킬 시전 후 4초간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50% 감소합니다.

- 현재 체력이 최대체력 20%보다 낮을 경우 스킬 시전 후 행동불능 상태로 2초 뒤 사망합니다.

- 현재 내공이 최대내공 30%보다 낮을 경우 스킬 시전 후 쿨타임 동안 최대 내공이 30% 감소합니다.


* 달인


Q 스킬 : 검강

* 기본 지속 효과

최대 내공량 15당 공격력,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2씩 증가합니다.


* 사용 시 (내공 소모 : 최대 내공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 12초)
- 기본 지속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8초동안 사용된 내공량의 2배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기본공격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 기본공격 적중 시 스택의 2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피해를 원뿔형태의 지역 안에있는 적들에게 입힙니다.
(범위 200)

W 스킬 : 운기조식

* 기본 지속 효과 (비 활성화)

- 이동중일 경우 내공이 초당 3 회복합니다. 

- 정지상태일 경우 내공이 초당 10 회복하고, 체력이 초당 최대내공의 5%만큼 회복합니다. 
- 우물안일 경우 내공이 추가적으로 초당 30 회복합니다.

* 활성화 시 (내공소모 : 초당 5,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 기본 지속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E 스킬 : 검막

* 기본 지속 효과

- 라이가 받는 일반 공격 및 스킬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 활성화 시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 추가적으로 라이가 받는 일반공격 및 스킬 피해 중 10%를 내공으로 감소시킵니다.

- 현재 내공이 0이 될 경우 비활성화 되고, 0.25초 동안 스턴 상태가 됩니다.

 

R 스킬 : 폭주

* 기본 지속효과

- 대상이 라이보다 체력 %가 높을 경우엔 일반 공격 및 스킬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활성화 시 (스택 소모 : 초당 1, 재사용 대기시간 : 5초)

- 폭주를 제외한 모든 스킬이 비 활성화 및 사용 효과가 사라지고, 활성화 및 사용하지 못합니다.

기본공격 적중 시 스택의 3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피해를 주위의 대상들에게 입힙니다. (범위 300)

- 추가적으로 최대 내공량 15당 공격력,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2씩 증가합니다.

- 추가적으로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추가적으로 라이가 받는 일반 공격 및 스킬 피해 20% 감소시킵니다.

- 매 초당 최대 체력의 1%만큼 감소됩니다.

- 스택이 500 이하가 되면 비활성화 됩니다.

- 비활성화 시 현재 내공이 70% 감소되고, 10초간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50% 감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