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먼트, 데마시아의 검

  Priment, Sord of demicia

 

 

 

 스토리

  

당신이 만약 데마시아의 기사 네 명을 뽑는다면 그것은 누구일것인가? 아마도 데마시아의 힘, 가렌과 심판자 케일, 데마시아의 귀감, 자르반 4세, 그리고 데마시아의 검, 프라이먼트 일것이다. 프라이먼트는 자르반 3세와의 정략결혼으로 지위가 상승한 집안의 외동아들이었다. 어려서부터 그는 검에 관심이 많았고, 아버지는 그의 능력을 보고 데마시아 최고의 검사로 키워낼 것을 약속했다. 그렇게 청년이 된 프라이먼트는 데마시아의 검으로써 그 뛰어남을 보였다.

 

어느 날, 프라이먼트는 원정대와 함께 프렐요드 북부를 날뛰던 과물을 무찌르러 떠났다. 그 괴물은 최근 녹서스나 데마시아 근방으로까지 내려와 피해를 입혔던 것이다. 프라이먼트는 성공적으로 괴물을 무찌르고 데마시아로 돌아오던 길이었다. 그러던 도중 그는 어떤 사악한 흑마법사가 이끄는 군단과 교전을 하게 되었다. 상당한 시간이 지난 뒤 양 쪽의 부하들은 모두 쓰러지고 프라먼트와 흑마법사 만이 남게 되었다. 

 

바로 그 순간, 프라이먼트의 앞에 자욱한 연기가 뿜어져 나왔다. 그것은 다름아닌 노화의 연기였다. 그 순간 프라이먼트는

알아챘다. 이 마법사가 바로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사악한 흑마법사, 고울린이라는 것을 말이다. 프라이먼트의 아버지가 죽었을때, 그의 피부를 갈라져있었고, 머리카락은 희다 못해 가루가 되어가고 있었다. 그 연기에 맞은 이는 순식간에 늙어버리는 것이었다.

 

하지만 프라이먼트가 그런 것을 신경쓸 겨를은 없었다. 그는 아무런 망설임없이 자신의 앞의 적을 베었다. 비명과 함께 연기는 사그라들어갔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프라이먼트도 쓰러졌다. 연기의 힘은 아직 그와 그의 검에 남아있었다. 그러나 그 방향은 조금 바뀌어 '늙는'것이 아닌 '멈추어'버리게 되어 프라이먼트는 수 년간을 프렐요드에 쓰러진 채 보냈다.

 

그렇게 몇 년뒤, 시간의 힘이 사글아들어 프라이먼트는 깨어났다. 그는 일어선 뒤 눈 앞의 검은 천조각들을 보고 기억해냈다, 그리고 데마시아로 돌아갔다. 데마시아의 모든 이들은 놀랐다. 죽은줄로만 알았던 그가 살아있었을 줄이야! 데마시아

국왕 자르반 3세는 그에게 명예로운 기사의 훈장을 수여하고 이제 더이상 검을 들지 말것을 명했다. 프라이먼트는 그 말을

차마 따를수 없었으나 따라야만 했다. 뒤돌아 돌아가려는 그 순간, 국왕이 말했다.

"짐은, 그대가 데마시아에서 검을 들지 말라고 명했네. 자네는 이제 어디로 가야할지 알고있지 않는가?"

그 순간 프라이먼트는 깨달았다. 과거의 영광을 뒤로 한 채 프라이먼트는 이제 리그의 전장으로 떠난다.

 

 

 

 스킬

 

패시브 - 과거의 영광

 

프라이먼트의 체력이 10 (1레벨) / 20 (7레벨) / 30 (13레벨) 퍼센트 이하로 내려갈 경우, 기본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30퍼센트 증가합니다.

 

Q - 승리의 일격

프라이먼트가 전방으로 검을 내질러서 명중항 적에게 각각 80 / 100 / 120 / 190 / 230 (+ 0.3 공격력) 의 데미지를 주고

약 1 / 1.5 / 2 / 2.5 / 3 초 동안 둔화시킵니다

 

마나 소모량 - 20 / 30 / 40 / 55 / 60

재사용 대기시간 -  13 / 11 / 10  / 9 / 8 초

 

W - 기사도 정신

프라이먼트가 자신의 기사의 명예를 걸고 일정량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주변의 아군 유닛 역시 프라이먼트가 회복한 양의 절반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 - 200 / 250 / 350 / 400 / 450 (+ 1.5 주문력)

재사용 대기시간 - 20 / 18 / 16 / 14 / 12

마나 사용량 - 80

 

E - 전장속으로!

프라이먼트가 지정한 곳으로 빠르게 달려갑니다

달려간 이후 일정 시간동안 프라이먼트의 기본 공격 속도가 10 / 20 / 30 / 40 / 50 퍼센트 증가합니다

이 효과로 공속이 증가한 상태에서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릴경우

프라이먼트의 모든 스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이 됩니다.

 

공속 증가 시간 - 3 / 3.5 / 4 / 4.5 / 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22 / 20 / 18 / 16 / 14 초

마나 사용량 - 60

 

R - 승리의 검 / 영광의 검

프라이먼트가 지정한 장소에 검을 꽂아넣습니다

이후 프라이먼트는 맨손으로 싸우며, 공격력이 일정량 떨어지는 대신, 이동속도와 공격 속도가 일정량 대폭 상승합니다.

이 상태에서 한번더 궁극기를 사용할 경우 검이 꽂혀있던 장소에서 프라이먼트가 있는 곳까지 빠르게 날아오며

중간에 프라이먼트가 움직일경우 알아서 궤도를 바꾸어 움직입니다

날아오는 검은 모든 유닛과 지형지물을 무시하고 날아오며, 중간에 맞은 적 유닛은 일정 시간동안 기절하고,

350 / 450 / 600 데미지를 입습니다.

 

추가 상승 이속, 공속 - 50 /70 / 90 퍼센트

추가 하락 공격력 - 20 / 30 / 40

기절 시간 - 5 / 6.5 / 8

마나 소모량 - 승리의 검: 130   영광의 검: 0

재사용 대기시간 - 100 / 90 / 80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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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자작 챔피언이었는데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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