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련 레드리포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l=5019

 

 

- 리워크 목표 -

간단한 스킬셋 스킬간의 연계로 인한 광역누킹이나 스킬이 빗맞는 순간 반감되는 화력

 

도주기는 없지만 체력비례 피해로 꾸준한 딜보완

 

연계로 인한 폭딜과 단발성 지속딜이 모두 가능한 중거리 누커

(단, 연계로 폭딜을 써버리면 모든 스킬이 쿨다운이 돌아서 견제가 불가능해지고

지속딜로 견제만 할 경우, 연계스킬이 쿨다운이 도는 상황이 생겨서 중요한 순간 폭딜을 못넣을 가능성이 생김)

 

무작위 성격의 궁극기를 변경

조건부로 초광역공격 가능

 

딜자체를 W에 의존하지 않도록 변경 = W자체를 변경하기도 함

 

 

 
Blaze(불길)
종말의 화염
 
브랜드의 스킬을 맞은 적은 3초동안 자신의 최대체력의 6%의 마법피해를 입습니다.
종말의 화염은 스킬을 맞을 때 마다, 종말의 화염이 3회 중첩 될 경우 종말의 화염이 터지면서
지속중인 종말의 화염의 남은 피해를 즉시 받으며 동시에 10/40/70/100(+0.3AP)추가 마법피해를 입습니다.
 
(종말의 화염은 중첩은 되지만 지속시간이 갱신되지도 않으며 체력비례피해량이 증가되지도 않습니다.)
 
 
Sear(불태우기)
화염길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발사타입/사거리 : 직선형 논타겟팅 (1100)
 
브랜드가 일직선으로 불태워 맞은 적에게 60/100/140/180/22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이 맞기 전 까지, 화염길은 계속 나아갑니다.
 
종말의 화염에 불타는 대상에게 화염길을 맞출 경우, 1.5초간 기절에 걸립니다.
 
 
 
Conflagration(발화)
발화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발사타입/사거리 : 범위지정 논타겟팅 (사정거리: 800, 범위: 200)
 
잠시 뒤 목표 지점을 불태워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 모두를 종말의 화염에 걸리게 합니다.

 

종말의 화염에 걸린 적에게 발화를 맞출 경우, 45/90/135/190/225 (+0.75AP)의 마법피해를 줍니다.

 

 

Pyroclasm(파멸의 불덩이)
파멸의 불덩이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발사타입/사거리 : 타겟팅 (750)
 
브랜드가 전방으로 화염구 날려 맞은 적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니다.
 
종말의 화염에 불타는 대상에게 파멸의 불덩이을 맞출 경우,
가장 가까히 불타는 대상을 향해서 파멸의 불덩이가 최대 3/3/4/4/5 튕겨나갑니다.
한번 맞춘 대상에게 다시 튕겨나가지 않으며, 주변에 더 이상 불타는 대상이 없을 경우
가장 가까운 불타지 않는 대상에게 튕겨나가며 상대는 종말의 화염이 발동합니다.
 
불타지 않는 대상이나, 더 이상 맞출 대상이 없을 경우 남은 횟수에 상관없이 튕기지 않습니다.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재앙의 고리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5/90/75초
범위 : 자기 주변 (450)
 
브랜드를 중심으로 화염고리를 생성하여 8초 이내로 다시 스킬을 사용 할 경우 화염고리가 퍼져나가
맞은 적에게 150/250/350 (+0.5AP)의 마법피해를 줍니다.
 
화염고리가 생성된 이후, 브랜든 주변에서 챔피언이 사망 할 때마다 화염고리가 퍼져나가는 범위가 달라지며
최대 50%의 주문력에 따른 추가마법피해를 줍니다.
 
(범위 / 추가 주문력)
챔피언 1명 사망 : (900 / 10%)
챔피언 2명 사망 : (1350 / 20%)
챔피언 3명 사망 : (1800 / 30%)
챔피언 4명 사망 : (2250 / 40%)
챔피언 5명 사망 : (3150 / 50%)
챔피언 6명 사망 : (4050 / 50%)
챔피언 7명 사망 : (4950 / 50%)
챔피언 8명 사망 : (6750 / 50%)
챔피언 9명 사망 : (글로벌 /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