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racity(탐욕)
패시브

상성파괴:상대방이 자신을 3회이상 공격시 상대방의 패시브 효과를 1.5/2.5/4초간 차단하고
           자신이 상대방을 3회이상 공격시 상대방의 모든 공격스킬의 효과와 사용을 1/1.2/1.5초간 차단합니다.

Riftwalk(균열 이동)

Q.마법검:데리우스
ON/OFF
한번의 공격당 마나 30/40/55/70/90/110 소모.

매 기본공격마다 10/20/30/40/50(0.45ap)만큼의 추가 데미지를 입히고 입힌피해의 30/40/50/60/70%만큼을
자신이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연속해서 때리면 마나소모가 2배씩 상승하지만 상대방의 현재 마나의 5/7/9/12/15%만큼을 뺏어와 흡수합니다.

Creeping Death(슬픔을 거두는 자)

W.구속의 사슬
마나 소모량 : 125/175/215/285/325

자신을 기준으로 3개의 사슬을 던져 벽에 적중시킵니다.
벽에 사슬이 적중됐으면 사슬은 3/4/5/6/7초간 유지되며 스킬키를 다시한번 누르면 첫번째 사슬이 고정되있는곳으로
위치를 옮기고 다시한번 누르면 두번째 사슬이 있는곳으로 옮겨지며 세번누르면 세번째 사슬이 있는곳으로 이동하고
사슬을 모두 걷어 움직인 범위만큼의 모든 적에게 100/150/200/250/300(1ap)만큼의 마법피해와 더불어
2초간 제자리에서 구속시킵니다.

Siphon of Destruction(파멸의 흡수)
E.마력흡수

마나소모량:매 초마다 7/12/16/18/25
사거리:자신반경 100/125/150/175/200

기본 스킬 효과 : 매 적중마다 상대방의 현재 마나의 2/3/4/5/6%만큼을 회복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자신의 주변의 적들의 마력을 천천히 흡수하여 흡수한 마력의 20/30/40/50/60/70%만큼을 
                   체력으로 회복하고 마력흡수가 완전해지면 흡수한 마력만큼 몸을 보호해주는 구체가 생겨나며
                   이 구체는 6초뒤 폭발하며 35/50/75/95/125/150(0.35ap)(흡수한 마력)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Hunters Call(사냥 본능)

R.침묵의 밤

마나소모량:200/325/400
사거리:자신 반경 350/400/450

침묵의 밤을 시전시켜 상대방의 모든 패시브 효과와 액티브 효과,스킬사용을 2초간 즉시 차단시켜버리고
차단된 스킬의 수를 머리위에 새깁니다. 차단이 풀리면 그 즉시 자신의 반경으로 엄청난 폭발이 일어나며
100/200/300(0.45ap)(차단시킨 스킬 하나당 0.05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폭발에 맞은 상대방들의 모든 마나를 20/40/60%빼앗고 자신의 것으로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