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하는 rpg게임에 있는 케릭터를
롤 챔피언으로 구상해보았습니다

전사,암살자

Passive
14/12/10/8초마다 적챔피언 및 몬스터에게
받는피해를 모두무시합니다
기본공격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Q 격노의 파동
주위의 적에게 20/30/40/50/60+0.2AD의
물리피해를 2번 입히고 50/90/130/170/210+0.6AD
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1초간 기절시킵니다
마나 소모 40/55/70/85/110
재사용 대기시간 9

W 차륜베기
기본지속 효과
기본공격시 세번째 공격은 55/60/65/70/75%의
피해를 입히는대신 두번공격하며 다음 기본공격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시 주위의 적에게 30/60/90/120/150+0.5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5

E 대기 가르기
직선상의 적에게 돌진하여
40/70/100/130/160+0.3AD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어력을 15%감소시키며 챔피언에게 적중시
한번 더 사용할수 있으며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

R 검의연무
첫번째 사용시 전방의 적에게 40/90/140+0.4AD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네번째 공격까지 피해량이 10%씩
증가합니다
다섯번째 공격은 100/200/300의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잃은체력1%당 피해량이 3%증가합니다
마나 소모 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