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취지 : 암살자 카운터 / 평타기반 / AP챔프

 

 

P : 골드 약탈

적 미니언 또는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1골드를 획득합니다.

이는 5초마다 2/3/4(1/9/16레벨)번씩만 발동됩니다.

 

Q : 급소 찌르기/출혈

급소 찌르기 : 지크의 다음 기본공격이 적을 0.5/0.55/0.6/0.65/0.7초만큼 기절시키고 5초간 위치가 드러납니다.

마법 폭주 사용중에는 급소 찌르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거리 : 0) / (마나 : 25/30/35/40/45)

출혈 : 적에게 급소 찌르기가 적중했다면 5초 내에 출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에게 1.5/1.6/1.7/1.8/1.9초동안 50/55/60/65/70%의 이동속도를 훔쳐오고 60/100/140/180/220(+ 1.4AD) (+0.7AP)의 마법 피해를 3초에 걸쳐 입힙니다.

(사거리 : 1500 / (마나 : 35/40/45/50/55)

재사용 대기시간 : 10/9.5/9/8.5/8초

 

W : 주문 훔치기

기본 지속 효과 : 적의 스킬로부터 받는 피해량이 10/12.5/15/17.5/20% 감소합니다.

기본 사용 효과 : 마지막으로 받은 적의 스킬을 자신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적의 궁극기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적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적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과 지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사거리 : ???) / (마나 : 100)

 

E : 주문검/마법 폭주

주문검 : 공격속도가 30/35/40/45/50% 증가하며 기본공격의 사거리가 125로 고정됩니다.

(사거리 : 0) / (마나 : 소모량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마법 폭주 : 기본공격의 사거리가 525로 고정되며, 기본공격이 10/15/20/25/30 (+0.2AD)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 폭주를 사용하여 적을 처치했다면 그의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이 피해를 받습니다.

(사거리 : 0) / (마나 : 공격 당 8/9/10/11/12)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R : 비술의 검

아군에게 사용시 : 아군이 2초간 공격을 할 수도 받을 수도 없는 상태가 되지만 2초가 끝난 후 최대체력의 100%가 회복됩니다.

적에게 사용시 : 적이 4초간 공격을 할 수도 받을 수도 없는 상태가 됩니다.

(사거리 : 125) / (마나 : 100)

재사용 대기시간 : 120/105/90초